ECS, 메인보드의 내구성 높이는 ‘하이퍼 앨로이 초크’ 발표
상태바
ECS, 메인보드의 내구성 높이는 ‘하이퍼 앨로이 초크’ 발표
  • PC사랑
  • 승인 2012.09.11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엘리트그룹 컴퓨터 시스템스(이하 ECS)에서 내구성과 안정성을 높여주는 하이퍼 앨로이 초크를 새롭게 발표했다.
 
ECS의 차세대 제품에 적용될 ‘하이퍼 앨로이 초크(Hyper Alloy Choke)’ 기술은 합금 초크에 금 도금을 적용해 높은 에너지 효율과 열 감소로 오버클러킹에 이상적인 환경을 제공해 준다.  보통 보편적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는 일반 초크 방식은 불안정한 전류 또는 과부하가 걸린 작업량이 지속될 경우, 타거나 시스템이 종료 되는 현상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이 제품은 일반 초크에 비해 13%의 열감소 효과와 50℃의 온도 범위의 높은 에너지 효율로 메인보드의 높은 품질을 유지시켜 준다.
 
ECS의 하이퍼 앨로이 초크에 도금되어 있는 금은 초크의 산화와 부식을 막아주기 때문에 수명도 더욱 길어 졌으며, 낮은 열 소비와 전력감소로 EMI(전자기 간섭)의 나쁜 영향을 감소시켜, 더욱 안전하고 신뢰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준다.
 
ECS는 차세대에 출시 될 많은 제품에 하이퍼 앨로이 초크를 적용함으로써 안정성있는 ECS 메인보드를 선 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ECS 홈페이지(www.ecs-kora.com/ECS 고객센터 02-706-26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방창완 편집장 bcw1@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