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대용량 컴팩트 외장하드 ‘맥용 마이 패스포트’ 출시
상태바
WD, 대용량 컴팩트 외장하드 ‘맥용 마이 패스포트’ 출시
  • PC사랑
  • 승인 2012.09.1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WD는 기존 ‘맥용 마이 패스포트’ 제품 라인에 USB 3.0 인터페이스를 탑재한 2TB 용량의 휴대용 외장하드를 출시했다.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소중한 자료를 휴대하기 원하는 학생 및 맥 사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맥용 마이 패스포트에 USB 3.0 인터페이스가 지원됨에 따라 사용자들은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맥북 혹은 맥북 에어 컴퓨터에 더욱 빠른 전송 속도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날렵하고 슬림한 디자인의 맥용 마이 패스포트는 승인되지 않은 사용자나 액세스로부터 자료를 보호하는 암호 보호 및 하드웨어 암호화 기능을 탑재, 데이터의 보안과 안전성을 외장하드 선택에 있어 최우선의 기준으로 여기는 사용자와 전문가들에게 호평을 받아왔다.
 
이와 함께 맥용 하드드라이브는 애플의 타임머신 기능 및 아웃 오브 더 박스(out of the box)와도 매끄럽게 호환되어 사용자의 소중한 자료를 보호하고 백업하는 데 용이하다.
 
WD의 랄프 산 호세 소비자용 스토리지 제품 부문의 제품 마케팅 총괄 이사는 “이동이 많은 현대의 소비자들은 자신의 데이터 파일을 더욱 빠르고, 안전하고 간편한 동시에, 안정적으로 액세스하고 전송하기 위한 방법을 끊임없이 찾고 있다”며 “맥용 마이 패스포트는 USB 3.0인터페이스를 지원, 초고속 USB 연결의 편리함은 물론 사용자들이 집 밖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데이터 보호기능을 추가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이 모든 편리한 기능들이 업계 최대인 2TB 용량으로 제공되어, 까다로운 맥사용자도 만족할 수 있는 완벽한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맥용 마이 패스포트 하드드라이브는 여행이나 아웃도어 등 거친 외부환경에 노출이 잦은 맥 사용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으며, 함께 구입할 수 있는 맥용 마이 패스포트 전용 ‘WD 노마드 (Nomad) 케이스’는 오염, 먼지, 습기와 급작스러운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할 수 있다.
 
맥용 마이 패스포트 국내 출시가격은 500GB 제품이 99,000원, 1TB 제품이 129,000원, 2TB 제품이 225,000원이며, 3년간 품질 보증 혜택이 제공된다. 구입관련 정보는 WD 국내 공식 수입처 유프라자(02-702-3288)로 문의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D 웹사이트 http://wdc.com/kr/products/products.aspx?id=910에서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방창완 편집장 bcw1@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