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닌텐도 스위치·PS5·PS4 버전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한국어판) 6월 27일(목) 발매
상태바
BNEK, 닌텐도 스위치·PS5·PS4 버전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한국어판) 6월 27일(목)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4.01.29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TEAM 버전은 2024년 발매 예정
- 위장 가족이 그리는 일상의 한 페이지, 과연 아냐는 그림일기를 완성시킬 수 있을까?
- 패키지 초회 동봉 특전 및 다운로드 버전 예약 구매 특전으로 ‘에이전트 세트’, “아냐 모자 ‘천사 고리’”, “아냐 모자 ‘악마 뿔’” 선행 개방 특전 코드 증정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Nintendo Switch, PlayStation 5, PlayStation 4 버전 두근두근 나들이 어드벤처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한국어판)2024627()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STEAM 버전은 2024년 발매 예정)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2탄 프로모션 영상

 

 

패키지 초회 동봉 특전 및 다운로드 버전 예약 구매 특전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한국어판)의 패키지 초회 동봉 특전 및 다운로드 버전 예약 구매 특전으로 로이드/아냐/요르/본드의 의상 에이전트 세트’, “아냐 모자 천사 고리’”, “아냐 모자 악마 뿔’”을 선행 개방할 수 있는 특전 코드를 증정한다.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판매 결정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한국어판)의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판매가 결정되었다.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두근두근 코스튬 팩

[내용]

·셀럽 세트

·&미행 세트

·게임 내 보너스 아이템: PP 10,000 & 키메라 조각상 (반짝임 회복량을 2배로 증가시키는 아이템)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콩닥콩닥 코스튬 팩

[내용]

·데님 세트

·펑크풍 세트

·게임 내 보너스 아이템: PP 10,000 & 펭귄 조각상 (PP 획득량을 2배로 증가시키는 아이템)

 

다운로드 버전 한정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다운로드 버전 한정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발매한다. 게임 본편과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두근두근 코스튬 팩’, 콩닥콩닥 코스튬 팩을 수록한 디럭스 나드리 팩이 세트로 구성된 특별 에디션으로, 각 콘텐츠를 단품으로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 특전으로 아냐 코스튬 본드풍 세트’”아냐 모자 키메라 장관 모자’”를 입수할 수 있다.

[내용]

·게임 본편(다운로드 버전)

·디럭스 나드리 팩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두근두근 코스튬 팩’, 콩닥콩닥 코스튬 팩’)

·디럭스 나드리 팩 특전: 아냐 코스튬 본드풍 세트

- 아냐 의상 본드풍 원피스

- 아냐 모자 본드풍 모자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특전: 아냐 모자 키메라 장관 모자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

위장 가족이 그리는 일상의 한 페이지

이든 칼리지의 숙제로 그림일기를 그리게 된 아냐.

평일엔 학교에 가고 휴일엔 가족들하고 바다, 수족관 같은 다양한 장소로 나들이하며, 그림일기의 소재를 모을 수 있다.

, 액세서리, 머리 스타일이 총 80종류 이상으로, 한껏 꾸미고 나들이를 떠나 보자.

스파이 패밀리다운 살짝 남다른 일상을 체험할 수 있는 미니 게임도 15종류 이상 수록된다.아냐의 초능력을 쓰면 상대방이 가진 트럼프의 패를 읽어볼 수 있을지도?!

 

함께 놀거나 공부를 배우는 등 친숙한 등장인물과 보내는 소중한 시간.

과연 아냐는 그림일기를 완성시킬 수 있을까?

 

등장 인물 소개

 

·로이드 포저(CV: CV: EGUCHI TAKUYA)

동서 평화를 실현하기 위해 활동하는 서국 제일의 첩보원 <황혼>

이름도 과거도 버리고 전쟁을 막기 위해 동국에서 첩보 활동을 벌이고 있다. 현재는 초고난도 임무 오퍼레이션 <올빼미>’에 종사 중. 로이드 포저라는 이름과 지위는 이 임무를 위해 준비한 위장 신분이다.

 

·아냐 포저(CV: TANEZAKI ATSUMI)

마음을 읽을 수 있는 고아 출신의 초능력 소녀

고아원에서 자란 소녀로, 로이드가 입양하여 딸이 되었다. 사실은 타인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초능력자로, 주변 사람들에게 이 사실을 숨기고 있다. 스파이와 암살자의 공동생활에 두근두근하고 있다.

 

·요르 포저(CV: HAYAMI SAORI)

국가에 해를 끼치는 자를 제거하는 강하고 아름다운 암살자

동국의 암살조직 가든의 암살자로, 상사의 명령을 따라 모국에 해가 된다고 판단되는 자를 말살한다. 암살자는 뒤편의 얼굴로, 평소엔 시청에서 사무원으로 근무한다. 사회에 녹아들기 위해 로이드의 제안에 따라 위장 부부가 된다.

 

·본드 포저(CV: MATSUDA KENICHIROU)

프로젝트 <애플>을 통해 예지능력을 얻은 대형견

동국의 이전 정권이 진행했던 연구 중에 우연히 예지능력을 익힌 대형견. 연구 시설이 해체되면서 어둠 속으로 흘러 들어갔으나, 테러 사건 해결 당시 아냐 가족에게 받아들여져 포저 일가의 일원이 되었다. 지능이 뛰어나고 온순하고 차분한 성격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