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WD와 신학기 맞이 그래픽 카드 이벤트 실시
상태바
에이수스, WD와 신학기 맞이 그래픽 카드 이벤트 실시
  • PC사랑
  • 승인 2012.09.04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에이수스는 저장장치 기업 웨스턴디지털과 2012년 가을 신학기를 맞아 퀴즈에 참여하면, ASUS GTX660Ti 그래픽카드와 헤드셋, 웨스턴 디지털 USD 3.0 외장하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4일부터 16일까지 에이수스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asuskorea)과 온라인 커뮤니티인 파코즈(www.parkoz.com), 및 쿨앤조이(www.coolenjoy.net)에서 진행되며, 참여자가 간단한 짝짓기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ASUS 지포스 GTX660 TI DCU II 그래픽카드, 웨스턴디지털의 1TB My Passport Essential USB 3.0 외장하드, ASUS Vulcan ANC 헤드셋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ASUS 지포스 GTX660 Ti DCU II는 ASUS의 독자적인 디지털 파워 기술인 Super Alloy Power 디자인과 GPU 전압 및 클럭을 실시간으로 조절 할 수 있는 GPU Tweak 기능, 그리고 GPU와 힛트싱크가 직접 맞닿는 방식인 DirectCU II 쿨링 솔루션을 채택한 최신 그래픽 카드이다.
 
레퍼런스 카드 대비 약 6배 많은 풍량을 발생시켜 최대 20%에 이르는 향상된 쿨링 성능을 보장하며, 레퍼런스 클럭 대비 약 25% 높은 1057MHz의 GPU 클럭은 최신 고해상도 3D 게임을 최적의 환경으로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웨스턴디지털의 WD10EZEX는 단일 1TB 플래터로 인한 성능 향상을 높이기 위해 64MB 대용량 캐시가 탑재됐으며, 동작 소음은 크게 감소하고 발열도 낮아졌다. 이 제품은 차세대 인터페이스인 SATA 6Gbps를 적용했으며, 7,200RPM의 회전속도로 고용량의 데이터를 빠르게 전송할 수 있다.
 
기록 헤드가 플래터에 닿지 않게 해 기록 헤드와 플래터 마모를 감소시켰고, 이동 시에도 드라이브를 보호하는 NoTouch 램프 로드기술, 최적의 탐색 경로를 계산해 소비전력과 잡음 및 진동을 낮추는 인텔리시크 기술 등 데이터 안전성과 신뢰성을 높이기 위한 기술도 빠짐없이 지원한다.
 
PC사랑 방창완 편집장 bcw1@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