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데스크탑 모바일 스캐너 3종 출시
상태바
브라더, 데스크탑 모바일 스캐너 3종 출시
  • PC사랑
  • 승인 2012.08.29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가 효율성을 높인 고품질의 데스크탑 모바일 스캐너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데스크탑 모바일 스캐너 3종은 오피스 환경에 최적화된 데스크탑 스캐너 ‘ADS-2100’와 이동 중에도 언제 어디서나 효율적인 스캔 솔루션을 제공하는 콤팩트 모바일 스캐너 ‘DS-600/DS-700D’이다.
 
데스크탑 스캐너 ADS-2100는 중소 규모의 기업에 적합한 제품으로 보다 손쉬운 문서 관리를 지원하는 다용도 데스크탑 스캐너이다. 단일 패스 고속 양면 스캔과 하드 카피 문서의 디지털 파일 변환 기능이 탑재됐으며 버튼 한번으로 하드 카피를 디지털 파일로 빠르고 간단하게 변환할 수 있는 ‘원 터치 스캔’ 기능으로 사용의 편의성과 업무 생산성을 높였다.
 
최대 24ppm의 고속 스캔(양면 컬러/흑백 A4 기준)과 최대 1,2000dpi의 고해상도 스캔을 제공하는 ADS-2100은 일반 용지나 얇은 영수증, 명함은 물론 재활용 용지, 플라스틱 신분증이나 라미네이트된 카드까지 다양한 종류의 문서를 지원한다.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캐리어 시트를 이용해 A3문서 스캔도 가능하다. 또한 PC없이도 문서를 스캔 한 뒤 바로 USB 메모리 스틱에 저장이 가능하며 이메일, 이미지 및 광학문자인식(Optical character recognition, OCR) 파일로 저장할 수 있다.
 
이 밖에 다용도 연속 스캔에 적합한 50매 자동 문서 급지대(ADF), 초음파 다중급지 감지, 빈 페이지 제거 및 자동 문서 틀어짐 조정 기능 등 사용자 편의 및 기업 생산성을 높여주는 기능들을 모두 갖췄다.
 
브라더의 모바일 문서 스캐너 2종은 컴팩트한 크기와 가벼운 중량으로 이동 중에도 언제 어디서나 휴대용 스캔 솔루션을 제공한다. 하드 카피 문서를 다양한 종류의 전자 파일로 변환할 수 있어 저장과 관리가 용이할 뿐만 아니라, 비용 효율과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DS-700D는 사용자가 단일 패스 양면 스캔 기능을 갖추었으며 DS-600은 단면스캔을 지원하여 각기 다른 기능을 필요로 하는 사용자의 요구에 부합하도록 설계됐다.
 
PC사랑 방창완 편집장 bcw1@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