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컬러풀 이어폰 15종 출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컬러풀 이어폰 15종 출시
  • PC사랑
  • 승인 2012.08.21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소니코리아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의 이어폰 EX시리즈(MDR-EX220LP, MDR-EX100LP) 2종을 출시했다.
 
소니 이어폰인 MDR-EX60LP시리즈의 명맥을 이어갈 ‘MDR-EX100LP’와 ‘MDR-EX220LP’ 시리즈는 다양하고 화려한 컬러 디자인뿐만 아니라 소니만의 탁월한 고품질 사운드 기술이 그대로 녹아 있는 제품이다.
 
대형 13.5mm 방식의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채용된 ‘MDR-EX220LP’는 웅장하고 화려한 베이스 사운드를 재생하며 뛰어난 공간감을 통해 라이브 음악 감상 시 마치 무대에서 직접 듣는 것과 같은 생생함을 전달한다.
 
또한 버티컬 인 디 이어(Vertical in the ear: 수직 내이 방식)와 이어폰을 지지해주는 피팅 어시스트(Fitting Assist)를 통해서 최상의 착용감을 자랑하며 장시간 사용에도 귀에 흔들림 없이 안착 되어 즐겁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시되는 ‘MDR-EX100LP’는 핫핑크, 라임, 화이트, 블랙 등 10종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는 이어폰으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부담 없는 가격을 모두 만족하게 해준다.
 
MDR-EX100LP는 9mm 드라이버 장치 탑재로 강렬한 저음에서부터 섬세한 고음까지 모두 완벽하게 재생해 깨끗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폐쇄형 디자인을 채용, 음의 손실을 최대한 막아 풍부한 음악 감상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MDR-EX100LP와 MDR-EX220LP는 소니에서 새롭게 개발한 선 꼬임 방지 톱니 모양 코드를 탑재하고 있다. 이어폰에서 쉽게 일어나는 선 엉킴을 원천적으로 막아주며, 꼬이더라도 쉽게 푸는 것이 가능하다.
 
더불어 내장 줄감개로 외부에서도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했으며 4가지 크기의 하이브리드 이어버드를 제공해 사용자의 귀의 크기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MDR-EX220LP는 3만 4천 9백 원이며 MDR-EX100LP의 가격은 2만 4천 9백 원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홈페이지(www.sony.co.kr/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장경토 기자 jkt@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