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불멸의 명품 휴대폰 스타택의 부활 스타택III 출시
상태바
모토로라, 불멸의 명품 휴대폰 스타택의 부활 스타택III 출시
  • PC사랑
  • 승인 2007.02.28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토로라, 불멸의 명품 휴대폰 스타택의 부활 스타택III 출시
무선이동통신분야 글로벌 리더 모토로라(NYSE: MOT) 휴대폰 신제품 스타택III(StarTACIII)를 선보인다. 스타택III는 세계 최초의 폴더형 핸드폰으로 모바일 디자인 역사의 혁명으로 기록된 모토로라 최고의 명품 휴대폰 스타택(StarTAC)의 디자인과 기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델.

모토로라는 스타택III의 출시와 함께, 시간이 흘러도 변함 없이(timeless) 가장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인 스타택III를 표현하기 위해 60년대 ‘레트로 스타일(Retro Style)’ 컨셉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모토로라 마케팅 팀의 임정아 이사는, “레트로는 비틀즈와 트위기로 대표되는 60년대 문화적 흐름으로, 세월의 흐름에 따라 당대의 가장 트렌디하고 세련된 형태로 다양하게 재해석되어 본연의 개성과 가치가 배가되어 왔다”며, “현 시대의 가장 멋스러운 아이템으로 부활한 스타택III야말로 세월을 이긴 최고의 레트로 명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오리지널 스타택의 고급스러운 세련미를 그대로 계승한 스타택III는 쉬크한 블랙컬러와 흠이 나지 않는 독특한 전면부 재질, 폴더가 접히는 부분의 양쪽 숄더라인, 완만한 곡선을 그리는 폴더 앞부분, 폴더를 여닫을 때 생기는 ‘딸깍’하는 스타택 사운드 등, 모토로라 스타택만의 독특한 느낌과 스타일을 고스란히 가지고 있다.

동시에, 스타택III는 스타택의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 가장 세련된 현대의 디자인 언어로 재해석 했다. 스타택III의 강력한 안테나, 심플하고 매끈한 바디 라인, 감각적이면서 고급스러운 측면의 실버 컬러 등의 디자인 요소는 클래식한 스타택 본연의 디자인과 완벽히 융합하여 과거와 현대의 독특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아울러, 시대와 기술의 변화를 반영한 스타택III는 세 가지 색상의 라이트를 적용, 수신 전화/부재중 전화, 혹은 문자 메시지 도착 여부를 알려줌으로써 사용자들이 폴더를 열지 않고도 수신 상태를 알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스타택III는 모든 동영상을 선명하고 깨끗하게 보여주는 2.0인치 TFT QVGA LCD, 글로벌 로밍과 같은 유용한 기능에 더해, GPS, 모네타 M-뱅크, 33만 단어의 전자사전, 고음질 MP3 등 모토로라의 가장 인기 있는 기능적 특장점들을 두루 갖추고 있다.

모토로라 코리아 길현창 사장은 “스타택III는 오리지널 스타택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 주신 한국의 고객들께 보답하기 위해, 한국 시장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모델”이라고 밝히며, "오리지널 스타택의 품격 있는 디자인과 기능성에 모토로라의 현대적 디자인 언어와 최신 기술을 통한 기능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이번 스타택III가 눈 높은 한국 고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제품 모토로라 스타택III는 3월 초 시장에 출시되며, 출고가는 297,000원. 스타택III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모토로라 휴대폰 공식 사이트 마이 모토로라(www.myMotorol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