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이어폰형 방수 MP3P 워크맨 출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이어폰형 방수 MP3P 워크맨 출시
  • PC사랑
  • 승인 2012.08.06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소니코리아의 MP3 플레이어 워크맨 ‘NWZ-W262’ 신규 컬러 제품이 출시됐다.
 
소니코리아는 여름 및 아웃도어 활동이 많은 시즌에 최적화된 일체형 MP3 플레이어 워크맨 ‘NWZ-W262’의 새로운 컬러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워크맨 시리즈는 지난해 선보인 일체형 방수 워크맨 ‘NWZ-W262’ 시리즈에 핑크 베이지와 다크 실버 컬러가 추가된 것으로 32g의 초경량 사이즈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사용자의 귀 모양에 알맞게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 아웃 도어 활동이나 격한 운동 시에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핑크 베이지와 다크 실버 총 두 가지 새로운 컬러로 출시되는 워크맨 W262 시리즈는 트렌디한 투톤 컬러의 조화가 돋보인다. W262 시리즈는 초경량 라이프스타일 MP3 플레이어로 일상생활에서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워크맨 W262는 기존의 블랙, 화이트, 블루, 핑크와 더불어 새로운 컬러의 배색 조화로 출시돼 각자의 취향에 맞는 컬러를 고르는 재미가 더해졌다.
 
워크맨 W262는 32g의 초경량 사이즈로 귀에 가볍게 착용할 수 있어 뛰어난 착용감을 선사하며 무선의 자유로움으로 야외 활동이나 이동 시에 편안한 음악감상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IPX5 등급의 방수 등급(약 3m 거리에서 6.3mm의 구경 노즐에서 직분사되는 분당 12.5L의 물에 3분 동안 어떠한 방향에서 노출되어도 작동이 유지되는 것)으로 생활방수 기능을 통해 운동 중 흘리는 땀은 물론이고 가볍게 내리는 빗속, 샤워 중에도 음악 듣기가 가능한 제품으로, 운동 후 MP3 플레이어 본체에 묻은 땀과 먼지 또한 물로 씻어낼 수 있다.
 
운동 중에도 원하는 곡 편리한 검색과 재생가능
워크맨 W262 시리즈는 소니만의 곡 검색 기능인 ‘재핀 (Zappin)’ 기능이 적용되어 별도의 제어 디스플레이 화면 없이 음악의 일부분만 들으며 편리하게 곡을 검색할 수 있으며, 4초간 듣기와 15초간 듣기 두 가지 모드 중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MP3 플레이어에 저장한 파일 폴더 별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폴더 스킵(Folder Skip) 기능을 제공하며, 플레이리스트(Playlist) 기능을 통해 자신만의 운동 스타일에 따라 좋아하는 음악들을 미리 설정해 들을 수도 있어 편리하다.
 
소니의 NWZ-W262는 대구경 13.5mm 다이내믹 EX 인이어 이어폰을 채용했다. EX 인이어 이어폰은 박진감 넘치는 중저음 사운드를 제공해 음악에 비트감과 리듬감을 더해 운동 시간에 음악을 감상하는 재미를 준다. 주변 소음을 차단하는 기능도 매우 뛰어나 환경에 방해 받지 않고 자신만의 운동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워크맨 W262 시리즈는 3분 충전으로 60분 재생이 가능한 ‘퀵 차지 기능’을 탑재해 운동 중에도 끊기지 않는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하며 최대 8시간까지 연속으로 음악 재생을 할 수 있는 등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제공한다.
 
이번 워크맨 NWZ-W262(2GB)의 가격은 9만 9천 원이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홈페이지(www.sony.co.kr/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방창완 편집장 bcw1@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