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존, HDTV 수신 및 공유기 기능 '위보 TV플러그' 출시
상태바
디지털존, HDTV 수신 및 공유기 기능 '위보 TV플러그' 출시
  • PC사랑
  • 승인 2012.07.2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 (주)디지털존(digitalzone.co.kr)은 HDTV수신 및 유무선공유기, 웹하드 기능을 제공하는 ‘위보(WeVO) TV플러그(TVPLUG)’를 출시했다. 
 
‘TV플러그’는 아이폰, 아이패드, 갤럭시S2, 갤럭시S3, 갤럭시노트, 갤럭시탭에서 Wi-Fi를 통해 실시간으로 최대 풀 HD급 고화질 TV를 시청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예약녹화 기능을 제공해 Wi-Fi가 지원되는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녹화된 방송을 즐길 수 있다. 특히 KBS, MBC, EBS 등의 지상파뿐만 아니라 지역 디지털케이블TV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클리어쾀(CLEAR QAM)’ 채널을 추가해 다양한 방송을 시청할 수 있고, KBS에도 제품이 공급되고 있어 안정성에 대한 평가도 좋다. TV플러그용 어플리케이션은 디지털존이 직접 개발했다.
 
신제품은 TV기능과 함께 고성능 칩셋과 메모리를 탑재해 유무선 공유기 기능을 기본적으로 지원한다. 유선은 최대 1Gbps, 무선은 최대 600Mbps의 속도를 지원하며 와이파이(Wi-fi)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폰, 스마트패드, 노트북, 휴대용게임기, MP3P 등과도 호환성이 좋다. 특히 일반 유무선공유기 및 무선기기가 사용하는 2.4Ghz 주파수 대역 외에 5Ghz 주파수 대역도 동시에 제공해 전파의 간섭 없이 최고의 속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영화, 음악, 문서 등을 자유롭게 올리고 내리고 공유할 수 있는 웹하드 기능도 제공해 활용성이 높다.
 
제품가격은 22만원(HDD제외)이며 오픈마켓 11번가에서 구입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tvplug.co.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