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WD와 함께하는 퍼펙트 섬머 타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웨스턴디지털 ‘WD와 함께하는 퍼펙트 섬머 타임’ 프로모션 진행
  • PC사랑
  • 승인 2012.07.26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스턴디지털이 퍼펙트 섬머타임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이 즐거워지는 WD의 세가지 매력’ 페이스북 댓글 달기 이벤트와 ‘WD 벨로시랩터 체험단 모집’ 이벤트, 그리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기프트 이벤트’등 세가지 이벤트로 구성된다.
 
오늘부터 8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여름이 즐거워지는 WD의 세가지 매력 이벤트’는 WD와 보내는 안전한 여름, WD와 즐기는 재미있는 여름, WD와 함께하는 편안한 여름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매력적인 여름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페이스북 로그인 후 댓글로 추천 이유를 달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들에게 WD My passport 1TB&캐리비안베이 이용권(1인 2매), WD Black 1TB & 캐리비안베이 이용권(1인 2매), CGV 3D 영화예매권(1인 2매),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웨스턴디지털은 ‘WD 벨로시랩터 1TB 체험단 모집 이벤트’도 진행한다.  10,000RPM의 초고속 스피드와 1TB 대용량을 자랑하는 WD 벨로시랩터 1TB 체험단 모집은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오늘부터 오는 7일까지 진행되며 선정된 총 7명에게는 WD의 벨로시랩터 1TB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최우수 체험단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벨로시랩터 제품과 더불어 소니 블루투스 이어폰이 상품으로 제공된다.
 
웨스턴디지털은 또 WD Blue 1TB WD10EZEX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가 선물을 증정하는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영수증, 혹은 시리얼 번호를 메일(wdkoreaevent@gmail.com)로 보내면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WD 로고가 찍힌 3단 우산을 선물로 증정한다.
 
PC사랑 방창완 편집장 bcw1@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