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음악 애호가를 위한 하이엔드 헤드폰 HD700 국내 출시
상태바
젠하이저, 음악 애호가를 위한 하이엔드 헤드폰 HD700 국내 출시
  • PC사랑
  • 승인 2012.07.24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 독일 음향 전문업체 젠하이저(Sennheiser)는 프리미엄 사운드와 혁신적인 디자인이 결합된 최고급 하이앤드 다이나믹 스테레오 헤드폰 HD 700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약간 기울어진 형태의 이어컵 디자인 덕분에 음파가 귀 안으로 직접 전달될 수 있고, 이를 통해 내추럴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완전 개방형 디자인을 갖춘 이어컵은 사운드의 투명성을 높여준다.

HD 700의 심장이라고 할 수 있는 40mm 듀오폴 트랜스듀서는 강력한 네오디뮴 마그넷 시스템을 채택해 10 ~ 42,000 Hz의 넓은 대역폭을 재생할 수 있으며, 원음을 듣는 듯한 섬세한 사운드를 만들어낸다.

HD 700은 플래그십 헤드폰인 HD 800과 마찬가지로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의 정밀하고 얇은 막 위에 트랜스듀서를 장착해 미세진동으로 인한 음의 왜곡을 막아준다. 특허 출원 중인 이 기술은 격막의 떨림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곡선 라인의 형태를 갖추고 있다. 따라서 격막의 움직임을 정밀하게 제어하고, 전고조파 왜율을 크게 저하시킨다.

최상의 사운드를 구현하기 위해 작은 부분까지 혁신이 이뤄졌는데, 대표적인 예가 통풍 마그넷 시스템이다. 이는 마그넷 시스템 하우징 내에 공기가 특정 방향으로 흐를 수 있도록 통풍로를 만들어 격막의 떨림을 최소화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를 통해 HD 700의 음 왜곡도는 0.03% 이하(1kHz and 105dB 음압레벨 하에서)로 낮춰졌으며, 탁월한 고음, 정확한 베이스, 그리고 선명한 사운드라는 3가지 요건을 모두 만족시킨다.

모리스 쿼리는 “HD 700의 훌륭한 사운드 품질과 외관은 까다로운 음악 애호가들의 모든 요구를 충족시켜 주고 있다"며 "따뜻하고 균형 잡힌 섬세한 사운드는 클래식 음악, 재즈, 록, 소울 등의 다양한 음악 장르를 잘 전달한다"고 말했다
 
현재 젠하이저 공식 판매처에서 판매 중인 HD 700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1,490,000원이며, 2년간의 국제 보증 기간이 제공된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