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ST코리아, 초 울트라슬림 삼성 외장ODD SE-218 출시
상태바
TSST코리아, 초 울트라슬림 삼성 외장ODD SE-218 출시
  • PC사랑
  • 승인 2012.07.20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삼성전자의 ODD개발 및 판매원인 TSST코리아(Toshiba Samsung Storage Technology)가  14mm 수퍼 울트라 슬림 ‘SE-218BB’를 출시하고 외장 ODD 시장공략에 나선다.
 
이번에 출시되는 SE-218BB는 국내 출시된 ODD중에 가장 얇은 두께(14mm)를 자랑하며 기존 제품에 비해 110g이나 가벼워진 무게로 휴대와 이동성을 획기적으로 높인 노트북사용자를 위한 초슬림, 초경량 맞춤모델이다.
 
이 제품은 저전력 설계를 통해 타사제품과 다르게 원 포트(I자형 USB케이블)만으로 전력공급이 가능해져 USB포트가 부족한 소형노트북 사용자들의 불편함을 크게 줄였다. 특히 I자형 USB 케이블 연결만으로 PC없이 TV에서 멀티미디어 감상이 가능한 강화된 A/V 커넥티브 기능을 통해 저전력 설계의 장점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세련미와 고급감을 더한 삼성외장 Ultra Slim SE-218BB는 지문이 잘 묻어나지 않는 고급스런 메탈릭 헤어라인 패턴을 외관에 적용해 깔끔한 휴대와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했으며, 사용자 별 다양한 환경에 완벽에 가까운 최상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특화된 최신 펌웨어 자동업그레이드 서비스를 통해 최신 펌웨어를 자동으로 제공하고 있다.
 
PC사랑 방창완 편집장 bcw1@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