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드롭박스 통합한 퍼스널 클라우드 솔루션 출시
상태바
웨스턴디지털, 드롭박스 통합한 퍼스널 클라우드 솔루션 출시
  • PC사랑
  • 승인 2012.07.19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웨스턴디지털(이하, WD)은 드롭박스 통합 기능과 자사의 퍼스널 클라우드 제품인 마이북 라이브, 마이북 라이브 듀오에 협업 및 파일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차세대 모바일 앱, WD 2go를 선보였다.
 
WD 퍼스널 클라우드 제품은 집안의 모든 컴퓨터에 저장된 데이터를 자동으로 백업할 뿐만 아니라 홈 네트워크 상에 공유 스토리지를 제공함으로써, 중요한 문서나 사진, 영상, 음악 자료를 한 곳에 모아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이번에 출시된 WD 2go 모바일 앱을 통해 사용자들은 이외부에서도 이 클라우드에 손쉽게 접속,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게 됐다.
 
WD 2go의 새로운 버전은 모바일 기기와 드롭박스, 그리고 WD 퍼스널 클라우드 제품 간에 컨텐츠 이동 및 복사, 공유가 가능해 퍼스널 클라우드와 퍼블릭 클라우드 각각의 혜택을 결합해 주는 편리한 앱이다.
 
예를 들어, 친구들과 공유하고자 하는 사진이 있을 때 사용자는 WD 2go 앱을 사용하여 자신의 퍼스널 클라우드에 저장된 사진을 드롭박스 계정에 복사할 수 있다. 공유하고자 하는 사진의 수가 많거나, 드롭박스를 통한 공유가 어려운 대용량 파일의 경우에는 WD 2go 앱에서 이메일을 통해 해당 파일에 접근할 수 있는 안전한 링크를 전송할 수 있다.
 
WD 2go 앱은 아이패드, 아이폰, 아이팟 터치 및 안드로이드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WD 2go는 드롭박스 통합과 업로드, 다운로드, 공유 및 파일관리, 다른 앱에서의 파일전송과 스토리지를 자동발견하는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PC사랑 방창완 편집장 bcw1@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