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HP 엔비 울트라북 체험단 50명 모집
상태바
한국HP, HP 엔비 울트라북 체험단 50명 모집
  • PC사랑
  • 승인 2012.07.13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한국HP는 최근 출시한 2세대 울트라북 HP 엔비(ENVY) 스펙터(Spectre)XT, HP 엔비(ENVY) 4 울트라북, HP 엔비(ENVY) 6 울트라북을 2주간 직접 사용하고 4가지 미션을 수행할 체험단 50명을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HP 엔비(ENVN) 울트라북 체험단은 총 2주간 4가지의 리뷰작성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2주간의 제품체험 완료 후에는 페이스북 인기도(40%)와 컨텐츠 충실도 심사(60%)를 통해 최우수 활동자 5명을 선발한다.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HP 울트라북이 무료로 제공되며 나머지 체험단원들 역시 제품 구매의사가 있다면 66% 할인된 가격으로 HP 엔비 울트라북을 구매할 수 있다.
 
한국 HP는 HP 엔비(ENVY) 울트라북 체험단에 IT 기기에 대한 지식이 풍부한 이들뿐 아니라 여성, 대학생, 라이프스타일 리뷰어 등을 고루 선발할 예정이며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다양한 리뷰 컨텐츠가 나올 수 있도록 4가지 미션을 제시한다.
 
체험단 지원은 HP 공식 페이스북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벤트 메일주소로 지원서를 전송하면 완료된다. 체험단 최종 발표일은 오는 7월 24일이다.
 
한편, HP 엔비(ENVY) 울트라북 체험단 50명은 총 3개의 그룹으로 나뉘어지며 20명은 HP 엔비(ENVY) 스펙터(Spectre)XT 를, 15명은 HP 엔비(ENVY) 4 울트라북을, 나머지 15명은 HP 엔비(ENVY) 6 울트라북을 각각 체험하게 된다.
 
더욱 자세한 행사 제품 및 참여 방법은 HP 공식 페이스북의 체험단 모집 페이지(http://on.fb.me/MmoU5u)를 참고하면 된다.
 
PC사랑 방창완 편집장 bcw1@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