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ASUS), TUF Gaming·Dual GeForce RTX 4060 Ti 시리즈 그래픽카드 출시
상태바
에이수스(ASUS), TUF Gaming·Dual GeForce RTX 4060 Ti 시리즈 그래픽카드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5.25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UF Gaming GeForce RTX 4060 Ti, 300mm 길이로 높은 호환성을 제공하며, 신뢰할 수 있는 밀리터리 등급 커패시터 채택
- Dual GeForce RTX 4060 Ti 및 Dual White, 길이가 227mm에 불과하여 컴팩트한 게이밍 PC를 원하는 빌더에게 적합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NVIDIA GeForce RTX 4060 Ti 시리즈 TUF Gaming Dual 그래픽카드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NVIDIA GeForce RTX 4060 Ti 기반 GPU는 레이 트레이싱 및 DLSS 3을 통해 1080p 해상도에서 초당 100프레임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어 게이머와 크리에이터에게 놀라운 성능을 제공할 수 있다. GeForce RTX 4060 Ti 시리즈는 DLSS 3 뉴럴 렌더링, 높은 프레임 속도의 3세대 레이 트레이싱 기술, AV1 인코딩이 포함된 8세대 NVENC(NVIDIA Encoder)를 포함한 NVIDIA의 고급 기능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TUF Gaming GeForce RTX 4060 Ti

새롭게 선보이는 TUF Gaming GeForce RTX 4060 TiROG Strix 시리즈와 동일하게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면서 TUF Gaming 시리즈만의 견고한 성능 및 필수 기능을 갖췄다. 높은 케이스 호환성을 위해 300mm의 길이와 3.12 슬롯 디자인을 제공하며, 11개의 블레이드를 갖춘 3개의 새로운 엑시얼 테크(Axial-tech) 팬과 고강도 알루미늄 재질의 백플레이트에 배치된 넓은 통풍구를 통해 이전 세대에 비해 공기 흐름을 개선했다.

듀얼 바이오스 스위치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고성능 모드와 저소음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슈라우드를 따라 재설계된 ARGB TUF 로고는 맞춤형 색상을 설정할 수 있다. TUF Gaming 시리즈의 특징인 밀리터리 등급의 커패시터와 오토 익스트림(Auto-Extreme) 제조 프로세스로 제작되어 안정성과 신뢰성을 더했다.

 

Dual GeForce RTX 4060 Ti

새로운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냉각 시스템을 갖춘 Dual GeForce RTX 4060 Ti는 메인스트림 게이머에게 GeForce RTX 40 시리즈 성능을 제공하며,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을 제공하여 시스템 전반적인 색상에 맞춰 그래픽카드를 선택할 수 있다. 전면 히트싱크에 반투명 뷰를 포함, 복고풍의 미래지향적 스타일 요소를 추가해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스타일을 자랑한다.

알루미늄 재질의 백플레이트와 Dual 시리즈 이름에서 알 수 있듯 11개의 블레이드를 채택한 엑시얼 테크 팬을 2개를 갖췄으며, 듀얼 볼 팬 베어링으로 긴 수명을 보장한다. 총 길이가 227mm에 불과해 높은 케이스 호환성을 제공하며, 단일 8PCIe 전원 커넥터를 통해 기존 시스템에서도 쉽게 교체할 수 있다.

 

제품과 관련한 사후 지원 및 가격 문의는 에이수스 코리아 그래픽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