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성능과 RGB 강화된 'GM51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 출시
상태바
MSI, 성능과 RGB 강화된 'GM51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5.19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신제품 게이밍 기어 'MSI GM51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SI GM51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무선 제품임에도 타공이 아닌 모든 부품을 가능한 가볍도록 제작되었다. 대체적으로 무거운 일반 무선 게이밍 마우스에 비해 불과 85g의 초경량 무게로 격렬한 게이밍 시 민첩하면서도 정밀한 게이밍을 도와준다.

초고성능 게이밍 센서인 PAW-3395도 탑재되어 최대 26,000 DPI와 최대 650 IPS의 추적 속도, 1,000hz의 응답 속도를 통해 섬세한 움직임을 수행하여 빠르고 정확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또한 2.4G 무선 기술, 블루투스, 유선 등 총 3가지 연결 모드를 제공하여 게이머가 자신에게 맞는 연결을 설정할 수 있다. 특히 전용 동글을 통한 2.4G 무선 기술은 안정적이고 강력한 연결을 제공하며, 낮은 지연으로 무선 게이밍에서도 끊김 없이 빠르고 완벽한 반응 속도를 자랑한다. 고용량 배터리는 물론, 제공되는 충전 독에 15분의 충전만으로 최대 7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완충 시 최대 150시간동안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오랜 시간 동안 배터리 걱정 없이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용 소프트웨어인 'MSI 센터'를 통해 드래곤 로고와 좌우 측면에 1,680만 가지 색상의 미스틱 라이트를 지원하여 화려한 RGB 구성을 포함 다양한 세부 설정도 지원한다. 최대 6천만번의 클릭을 보장하는 강력한 내구성의 옴론 게이밍 스위치, 측면에 위치한 다이아몬드 패턴의 미끄럼 방지 텍스쳐 마감을 통한 견고한 그립감 등 다양한 기술도 적용되어 최고의 무선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MSI GM51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코리아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