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호 퍼펙트 3D 부활!
상태바
박찬호 퍼펙트 3D 부활!
  • PC사랑
  • 승인 2012.06.29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인드업2K12 박찬호 투수 실제 게임 이미지]
 
국내 유일의 3D 온라인 실사 야구 게임 와인드업2K12에서 박찬호 선수를 완벽하게 부활 시켰다.
메이져리그 통산 124승을 기록한 위대한 투수의 모습을 재현하는 것은 사실 쉬운 일이 아니다. 더군다나 오랫동안 선수 생활을 하면서 투구 폼도 변했기 때문에 어떤 폼을 가져 올 것인지 선택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와인드업2K12는 현재 들어가 있는 국내 특이폼을 대체하고 메이저리그 특이폼을 다시 제작했다. 박찬호 선수만이 가지고 있는 역동적인 투구 모습과 위력적인 패스트 볼을 완벽하게 재현, 박찬호 특이 폼 퍼펙트 버전이라 볼 수 있다.
박찬호 선수의 메이져리그 특이 폼 제작은 그래픽 작업 이상의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야구를 사랑하고 좋아하는 국내 프로야구 팬들을 위한 제작사의 선물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국내 유일의 실사 야구 게임을 표방하는 와인드업2K12가 추구하는 방향이기도 하다.
와인드업2K12는 선수들의 실제 타격폼이나 투구폼을 만날수 있는 유일한 리얼 야구 게임이다. 박찬호 선수 뿐만 아니라 각 팀의 대표 선수인 류현진,김광현,윤석민,오승환,김병현,이승엽,김태균,이용규 외 다수의 선수를 완벽하게 재현하고 있다.
 
 
[와인드업2K12 김광현 투수 실제 게임 이미지]
 
 
[와인드업2K12 류현진 투수 실제 게임 이미지]
 
[와인드업2K12 넥센 김병현 선수 실제 게임 이미지]

 
[와인드업2K12 삼성 오승환 선수 실제 게임 이미지]
 
와인드업2K12 주소: http://Windup.paran.com
와인드업2K12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windup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