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 에너지 효율 1등급, 제로베젤 단 43형 FHD TV 출시
상태바
더함, 에너지 효율 1등급, 제로베젤 단 43형 FHD TV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4.21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너지 효율 1등급으로 초절전 시대에 최적화된 43형 FHD TV
- 제로베젤 적용해 화면 몰입감 높아
- 5ms 빠른 반응속도 지녀
- 플리커프리 지원해 장시간 사용해도 눈에 피로 없어
- RGB 패널 적용해 색상표현 뛰어나
- 20W스피커, 돌비 사운드 적용해 풍부한 소리 들을 수 있어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더함(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은 에너지효율 1등급, 제로베젤, 플리커프리를 적용한 43FHD TV ‘COSMO C431FHD ZERO BEZEL(이하 COSMO C431FHD)’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COSMO C431FHDMSD3553 원칩 솔루션을 채택해 빠른 부팅 속도를 갖췄다. 5ms의 빠른 응답속도를 지녀 잔상 없는 선명한 화면을 제공한다. VA RGB 패널을 달아 더욱 깊이 있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크로마샘플링 4:4:4를 지원해 텍스트 가독성이 뛰어나다. 클리어쾀을 지원해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RF 단자 연결 시 다양한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COSMO C431FHD에 적용된 제로베젤은 화면의 몰입감을 높여준다. 무게감 있는 세련된 블랙컬러 베젤을 채택해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TV와 외부기기를 동시에 조절할 수 있는 ARC, CEC기능이 있어 TV리모콘 하나로 전원 ON/OFF, 볼륨조절까지 통합 관리가 가능하다.

COSMO C431FHD는 돌비 공식인증 제품으로 10W x 10W 고출력 음향을 통해 더욱 생생하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HDMI 3, USB, 광출력, RF, AV in, 3.5파이 오디오 등 다수의 단자를 제공해 다양한 기기를 손쉽게 연결할 수 있다.

더함은 TV업체에서 유일하게 공식 추천 세팅값 및 펌웨어 제공 서비스를 운영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LG, 삼성과 함께 중소기업에서 유일하게 한국 소비자원으로부터 우수 평가를 받아 품질을 인정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