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가 레이저 페이커 마우스에 사인하는 진풍경… 아이파크몰 레이저 하이케이넷 샵에서 진행된 '페이커 원데이 캐셔 이벤트'
상태바
페이커가 레이저 페이커 마우스에 사인하는 진풍경… 아이파크몰 레이저 하이케이넷 샵에서 진행된 '페이커 원데이 캐셔 이벤트'
  • 남지율
  • 승인 2023.04.16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는 파격적인 컬래버레이션으로도 유명하다. 레이저는 '원신', '사이버펑크 2077', '오버워치' 등과 컬래레이션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레이저가 최근 진행한 컬래버레이션은 더욱 뜨거웠다. 2013년부터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전설적인 기록들을 세웠으며, '프로게이머'라는 직군을 대표한다고 봐도 좋을 T1의 미드라이너 '페이커(이상혁)'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된 '레이저 데스에더 V3 프 페이커 에디션'을 출시한 것이다.

레이저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대표적인 레이저 오프라인 매장인 '아이파크몰 레이저 하이케이넷 샵'에서 페이커와 함께하는 '페이커 원데이 캐셔 이벤트'를 4월 16일 오후 12시 30분부터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 페이커의 사인이 담긴 레이저 데스에더

행사가 진행된 4월 16일, 용산 아이파크몰의 풍경은 평소와 달랐다. 리빙 파크 3층 레이저 하이케이넷 샵 방향 입구에서부터 레이저 데스에더 V3 프로 페이커 에디션을 구매하기 위한 수 많은 사람들로 가득했다. 이날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100여명에게는 페이커 선수의 친필 사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됐다.

아이파크몰 레이저 하이케이넷 샵도 평소와 달리 레이저 데스에더 V3 프로로 페이커 에디션을 전면에 내세운 모습이다. 레이저 데스에더 V3 프로로 페이커 에디션의 붉은색 패키지가 일렬로 전시됐는데, 눈으로 보이는 것만 수백개에 달하는 수량이다.

레이저 데스에더 V3 프로 페이커 에디션의 실물도 전시됐다. '불사대마왕'을 상징하는듯한 이미지와 페이커의 사인이 마우스 오른쪽 버튼에 각인됐다. 바디는 붉은 컬러가 적용되어 강렬한 인상을 준다.

제품의 기본적인 특징은 레이저 데스에더 V3 프로와 같다. 페이커가 이미 장기간 사용해 온 데스에더 시리즈 고유의 특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3세대 광학 스위치로 내구성을 끌어올렸다.

페이커가 등장하자 아이파크몰 3층은 팬들의 환호성으로 가득했다. 영상으로도 현장 분위기를 담아봤다.

페이커를 보기 위한 수 많은 인파들이 구름처럼 몰려왔다. 게이밍 기어와 관련된 다른 이벤트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뜨거운 반응이다.

이날 페이커는 아이파크몰 레이저 하이케이넷 샵의 '원데이 캐셔'가 됐다. 10명 단위로 입장하는 마우스 구매자들에게 하나하나씩 친근하게 인사를 건네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페이커 후드나 바람막이 등 패션에서부터 페이커의 팬임을 짐작할 수 있는 이들도 쉽게 발견할 수 있었다.

선착순 구매자들에 한해해 '마우스 구매 - 사인 - 기념사진 촬영 - 제품 전달'이 순차적으로 진행됐다.

페이커에게 선물을 건내거나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에 대한 응원의 메세지를 전달하는 팬들도 쉽게 발견할 수 있었다.

이외에도 마우스와 '레이저 헌츠맨 V2 키보드', '레이저 기간투스 V2 장패드' 등을 함께 구매해 페이커에게 사인을 요청하는 이들도 눈길을 끌었다.

 

2부: 페이커와 함께하는 팬미팅

2부 코너로 진행된 행사는 페이커와 함께하는 팬미팅이다. 레이저 데스에더 V3 프로 페이커 에디션 구매 시 추첨권을 뽑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는데, 단 8명만 페이커와의 팬미팅 기회가 제공된다.

사진 속 여성은 이번 행사에서 최초로 팬미팅에 당첨된 인물이다.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 새벽 2시 반에 청주에서 용산으로 출발했다고 한 그녀는 "팬미팅 행사에 당첨된 적이 없었는데, 처음으로 당첨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한 페이커와의 팬 미팅에서는 페이커에게 궁금했던 것들을 물어볼 수 있었다. 페이커와 팬들의 일문일답이 이어졌으며, 페이커와의 기념 촬영 및 레이저 굿즈 증정도 함께 진행됐다. 

 

아이파크몰 레이저 하이케이넷 샵은 어떤 곳일까?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 파크 3층에 위치한 아이파크몰 레이저 하이케이넷 샵은 국내를 대표하는 오프라인 레이저 매장이라고 봐도 과언이 아니다. 레이저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매할 수 있고 접근성이 우수하기 때문에 게임 마니아라면 한번쯤 들려봐도 좋은 곳이다.

해당 매장의 특징 중 하나는 최신 제품들도 빠르게 입고되며, 이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는 것이다. 비교적 최근에 출시된 '레이저 블랙위도우 V4 프로'와 같은 키보드도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레이저는 컬래버레이션에도 적극적인 게이밍기어 브랜드다. 여심까지 저격하는 '헬로키티'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나 쿼츠 컬러의 라인업도 전시되어 있다.

레이저가 게이밍 제품만 취급하는 것은 아니다. 오피스에 특화된 서브 브랜드인 '레이저 프로' 라인업도 갖췄다. 게임을 위한 고성능보다는 '최대의 생산성'이나 '최고의 효율' 등이 강조된 것이 특징이며, 사무 공간에서 사용해도 좋은 특성들을 지녔다.

PC 게임이 아닌 모바일 게임만 즐기는 이들에게도 아이파크몰 레이저 하이케이넷 샵은 흥미로운 공간이 될 것이다. 레이저의 모바일 게임패드인 '레이저 키시' 라인업이나, 스마트폰용 쿨러, 게이밍 무선 이어폰인 '레이저 해머헤드' 등 모바일 라인업도 탄탄하기 때문이다.

이번 행사가 진행된 아이파크몰 레이저 하이케이넷 샵은 페이커의 방문을 기념해 '레이저 블레이드 게이밍 노트북'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4월 18일까지 진행한다.

smartPC사랑 독자들을 위한 페이커 선수의 사인

한편, 레이저 아시아-태평양 지역 세일즈 파트장 'Deddie Sionader'는 "이번 행사는 정말 훌륭했다. 페이커와 마우스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된 점을 행운이라고 생각하며, 많은 팬들이 방문해주신 점에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