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게임에 특화된 헤드셋, 마우스&마우스패드 출시
상태바
스틸시리즈, 게임에 특화된 헤드셋, 마우스&마우스패드 출시
  • PC사랑
  • 승인 2012.06.20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세계적인 게이밍기어 전문기업인 스틸시리즈는 게임전시회인 E3 2012을 통해 카운터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CS : GO), 도타2, 길드 워2,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등에 특화된 헤드셋, 마우스, 마우스패드를 출시했다.
 
스틸시리즈는 미국 밸브와 파트너쉽을 체결한 헤드셋, 마우스, 마우스패드를 선보였다. ‘스틸시리즈 시베리아 V2 카운터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헤드셋은 이어캡과 헤어밴드 부문을 게임테마를 기반으로 카무플라주(camouflage: 얼룩덜룩한 패턴) 컬러를 특징으로 디자인 했으며, 외부 소음을 완벽 차단해 주는 폐쇄형으로 제작됐다.
 
또한 50mm 드라이버 유닛, 넣고 뺄 수 있는 마이크로 시스템을 탑재시켜 우수한 사운드와 편리성을 제공한다. ‘스틸시리즈 카나 카운터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마우스는 카무플라주 컬러와 매트재질로 디자인 됐으며, 카운터스트라이크 로고를 사용했다.
 
4단계로 밝기 조절이 가능한 휠과 양손잡이 바디, 이중으로 꼰 나일론 케이블로 구성된다. ‘스틸시리즈 카운터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마우스패드’는 특수 설계된 바닥면이 미끄러짐을 방지해 주고, 특수 천 재질을 사용해 최고의 슬라이딩을 보장한다.
 
함께 선보인 ‘스틸시리즈 카나 도타2 에디션 번들’ 마우스는 레드색상의 도타2 로고가 적용되었으며 4단계 밝기 조절 기능, 양손잡이 바디, 최대 3,200 CPI(Counts Per Inch 높을수록 작은 동작으로 더 민감하게 반응)을 제공한다. 번들에는 스틸시리즈 Qck 미니, 게임풀 버전과 도타2 한정 아이템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스틸시리즈는 스틸시리즈 길드워2 헤드셋과 마우스, 마우스패드, 키보드도 선보였다. 스틸시리즈 길드워2 헤드셋은 화이트 바탕에 길드워2 로고를 디자인해 넣었으며 이어캡을 레드 색상으로 처리해 포인트를 줬다. 40mm 드라이버 유닛과 휴대성을 위해 접이식으로 제작됐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무선마우스, 무선충전식 MMO 기능과 11개 버튼 지원 
스틸시리즈 길드워2 마우스는 화이트, 레드, 블랙 색상이 조화된 드레곤 이미지와 4단계로 밝기 조절이 가능하며 최대 5,700 CPI를 지원한다. 마우스패드는 각각 3가지 종류의 길드워2  게임 이미지가 디자인돼 출시됐으며, 길드워2 키보드는 올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스틸시리즈의 ‘스틸시리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무선 마우스는 스틸시리즈 마우스 제품군 중 최초로 무선 기능이 제공되는 제품으로, 무선 충전식 MMO(다중접속온라인) 기능과 게임 조작키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11개의 버튼이 지원된다. 와우 월드맵 배경과 은색으로 디자인됐다.
 
모든 버튼에 130개 이상의 프리셋 게임명령어가 프로그램 됐으며 프로등급 스위치와 최대 8,200 CPI까지 감지하는 레이저 센서가 장착됐다.
 
한편 스틸시리즈의 메이저리그게이밍(이하 MLG) 리그의 공식 마우스인 '스틸시리즈 센세이 MLG 에디션' 마우스는 32비트 ARM 프로세서가 탑재돼 빠른 스피드와 정확성을 제공하며 MLG에서 영감을 받은 휠, 센서, 로고 등 3곳에 1,680만 컬러의 LED를 장착해 각각의 색상을 개별적으로 변경 할 수 있다.
 
마우스의 좌우 양쪽에 각각 2개씩의 사이드 버튼을 지원하고 해상도는 더블 CPI 모드 사용시 최대 16,400 CPI까지 끌어 올릴 수 있어 우수한 정확도를 제공한다.
 
스틸시리즈의 김영자 이사는 “이번에 공개된 스틸시리즈 신제품군은 밸브사를 비롯해 세계적인 게임업체, 리그 등과 많은 협의를 통해 제작된 제품인 만큼 기술적으로나 디자인적으로 사용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