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데스티니 2: 빛의 추락' 출시 기념 한정판 게이밍 기어 출시
상태바
스틸시리즈, '데스티니 2: 빛의 추락' 출시 기념 한정판 게이밍 기어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3.15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세계적인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CEO: 에릭샴 라바니)와 퍼포먼스 게이밍 기어 개발사 컨트롤프릭, MMORPG 개발사 번지가 '데스티니 2: 빛의 추락' 출시를 기념하는 한정판 게이밍기어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신규 출시된 데스티니 2: 빛의 추락 에디션은 스틸시리즈 공식몰에서 단독으로 판매되며, 모델별 한정 수량만 판매된다. 데스티니 2: 빛의 추락 에디션은 해왕성 빛나는 거대 도시 네오무나 (Neomuna)의 색 조합과 그래픽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

구성품으로는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스틸시리즈의 베스트셀러 제품 ▲아크티스 7+ 무선 (Arctis 7+ Wireless) 게이밍 헤드셋, ▲에어록스 5 무선 (Aerox 5 Wireless) 게이밍 마우스, ▲Qck프리즘 XL (Qck Prism XL) 마우스패드로 구성되어 새롭게 출시된 데스티니 2: 빛의 추락의 공상 과학 세계를 더욱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한정판 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데스티니 2: 빛의 추락 게이밍 내장식도 제공되어 데스티니 2: 빛의 추락 게이머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데스티니 2: 빛의 추락 출시 기념 한정판 에디션을 한국에 런칭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한국 시장의 많은 게이머들이 데스티니 2: 빛의 추락 에디션을 사용해 더욱 몰입감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며 런칭 소감을 전했다.

데스티니 2: 빛의 추락 한정판 에디션은 스틸시리즈 국내 공식 수입원인 엠엔웍스에서 운영하는 스틸시리즈 공식 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