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닌텐도 스위치 버전 ‘베리어스 데이라이프’ 3월 13일 패키지 정식 발매
상태바
게임피아, 닌텐도 스위치 버전 ‘베리어스 데이라이프’ 3월 13일 패키지 정식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3.13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Maxsoft Pte Ltd와 협력하여, ‘옥토패스 트래블러’, ‘브레이블리 디폴트등을 제작한 스퀘어 에닉스 개발팀에서 선보이는 모험 & 일상 RPG ‘베리어스 데이라이프(VARIOUS DAYLIFE)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패키지 제품을 313일부터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으로 지원한다.

 

 

베리어스 데이라이프에서 플레이어는 제국력 211년에 발견된 신대륙의 이주민이 되어 대륙 곳곳을 모험하며 이주민들의 도시인 신수도 에레비아에서 살아가게 된다.

게임 속에는 20종 이상의 직업과 이와 연관된 100가지 이상의 업무가 존재한다. 몸을 쓰는 일에서는 힘을, 머리를 쓰는 일에서는 마력을 올릴 수 있으며 어떤 일을 선택하는지에 따라 자신의 캐릭터를 개성 있게 키울 수 있다.

또한 아이템, 식량, 캠핑 도구 등을 챙겨 도시 밖으로 모험을 떠날 수 있으며, 마물과의 전투, 기상 이변, 식량의 부패 등 다양한 시련을 어떻게 극복할지 스스로 판단하면서 미지의 대륙을 개척해 나갈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적의 상태를 변화(CHANGE)시켜, 연쇄(CHAIN)를 쌓은 다음, 기회(CHANCE)를 노려 적을 물리치는 독자적인 전투 시스템 ‘3개의 CHA’가 도입되어 있어, 기존 턴제 커맨드 배틀과 맞물려 동료들과의 연계가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게 된다.

 

 

베리어스 데이라이프게임 플레이 소개 트레일러

 

2023313일 국내 정식 발매되는 Nintendo Switch ‘베리어스 데이라이프패키지 제품의 심의등급은 12세 이용가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웹사이트,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