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PS5, 닌텐도 스위치 ‘ONI : 최고의 오니를 향한 여정’ 3월 9일 패키지 발매
상태바
게임피아, PS5, 닌텐도 스위치 ‘ONI : 최고의 오니를 향한 여정’ 3월 9일 패키지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3.09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Clouded Leopard Entertainment(대표: 첸 웬웬)와 협력하여, KENEI DESIGN이 개발한 3D 액션 게임 PlayStation 5, Nintendo Switch ‘ONI : 최고의 오니를 향한 여정패키지 제품을 202339일 국내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ONI : 최고의 오니를 향한 여정트레일러

 

‘ONI : 최고의 오니를 향한 여정은 오니들의 혼이 떠도는 키세지마를 배경으로 오니가시마에서 벌어진 싸움에서 홀로 살아남은 주인공 오니 쿠타와 정령 카제마루가 함께 사람이자 악귀인 모모타로를 쓰러뜨리기 위한 여정을 그린 3D 액션 게임이다.

본 작품에서는 쿠타와 파트너인 카제마루를 동시에 조작하여 몸과 마음을 공격하는 유일무이하고 유니크한 일심동체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신출귀몰한 괴물에게서 도망치며 끝까지 살아남아 체력을 키우고 버섯을 모아 새로운 방망이를 구입하는 등 조금씩 강해지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202339일 정식 발매된 PlayStation 5, Nintendo Switch ‘ONI : 최고의 오니를 향한 여정패키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게임 쇼핑몰 및 오픈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게임의 심의 등급은 전체이용가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게임피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