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스페셜 헤드폰 패키지’ 한정판 판매
상태바
젠하이저, ‘스페셜 헤드폰 패키지’ 한정판 판매
  • PC사랑
  • 승인 2012.06.18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는 의류브랜드 코데즈컴바인과 함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특별 제작된 젠하이저 코데즈컴바인 헤드폰, 티셔츠, 코데즈컴바인 모델인 장근석의 음악 CD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를 한정 판매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젠하이저 코데즈컴바인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는 젠하이저의 프리미엄 블루투스 헤드폰인 PXC 360 BT 패키지와 컬러풀한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사운드로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헤드폰 HD 229 화이트 패키지 두 가지로 구성됐다.
 
PXC 360 BT 패키지에는 코데즈컴바인의 로고가 각인돼 더욱 개성 있게 활용할 수 있는 PXC 360 BT 헤드폰을 비롯해 한정판으로 특별 제작된 티셔츠와 카달로그, 포스터, 코데즈컴바인의 모델인 장근석의 음악 CD가 포함돼 있다. 한정판 패키지 특별함을 더하기 위해 PXC 360 BT와 HD 229 화이트 패키지는 각 제품의 이미지에 맞는 박스 및 쇼핑백으로 제작되었다.
 
또한 HD 229 화이트 패키지는 PXC 360 BT 패키지에서 장근석 음악 CD, 카달로그만 제외된 동일 구성품으로 제작됐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는 코데즈컴바인 명동점, 홍대점, 이대점, 부산 광복점(오는 22일 오픈), 코데즈컴바인 온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PXC 360 BT 패키지 100세트와 HD 229 화이트 패키지 1000세트 소진 시까지 한정 판매된다.
 
가격은 각각 590,000원과 129,000원이다. 해당 매장에는 젠하이저의 헤드셋 성능을 확인할 수 있는 청음대도 마련돼 있다. 외부 소음차단 기능 및 SRS서라운드 모드 제공으로 외부에서 최상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젠하이저 프리미엄 블루투스 헤드셋 PXC 360 BT는 세련된 여행자들을 위해 설계된 아웃도어 전용 제품이다.
 
젠하이저 블루투스 어댑터(별도 판매)와 짝을 이뤄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하는 블루투스 2.1 무선전송 기술도 지원한다.
 
PC사랑 방창완 편집장 bcw1@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