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유선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CGR100ANC’ 80% 할인 특가
상태바
콕스, 유선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CGR100ANC’ 80% 할인 특가
  • 최윤수
  • 승인 2023.02.07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윤수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가 COX CGR100ANC 유선 게이밍 이어폰(이하 CGR100ANC)의 특가 소식을 전했다.

이번 2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가는 CGR100ANC를 정상가 47,400원에서 약 80% 할인 적용된 8,900원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이다.

CGR100ANG는 약 19g의 초경량 무게로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무거운 헤드셋보다 이어폰을 선호하는 게이머 또는 대중교통 이용 시 블루투스보다 유선 이어폰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출시됐다.

CGR100ANC는 실시간으로 소음의 파형을 파악하고 분석해 노이즈를 상쇄시켜 소음을 줄이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가지고 있다.

최대 -25dB까지 소음을 감소시켜주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으로 배틀 그라운드, 오버워치 등 주변 소리의 방향을 파악해야 하는 사운드 플레이가 중요한 게임에서 완벽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그리고 풍부한 저음과 맑은 고음 영역의 사운드 출력을 위해 12mm NdFeB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미세한 숨소리부터 폭발음까지 풍성하게 들을 수 있어 게임과 음악, 영화 감상에 모두 적합하다.

여기에 주변 소음을 차단하여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도록 MEMS 듀얼 마이크를 탑재해 깨끗한 음성 전달이 가능하다. 

USB Type-C 인터페이스로 PC, 노트북, 스마트폰, 게임기 등 다양한 플랫폼과 사용이 가능하며 기본 구성으로 포함된 USB Type-C to Type-A 커넥터로 호환성을 극대화했다.

시크한 블랙&레드 컬러와 상큼한 화이트&민트 컬러 2가지로 출시된 콕스의 유선 게이밍 이어폰 CGR100ANC의 특가는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