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솔리다임(구 인텔) M.2 NVMe SSD 6종 가격인하 단행
상태바
피씨디렉트, 솔리다임(구 인텔) M.2 NVMe SSD 6종 가격인하 단행
  • 남지율
  • 승인 2023.02.02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혁신적인 NAND 플래시 메모리솔루션을 제공하는 솔리다임의 한국 공인 대리점인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2023년 2월 1일(수)을 시작으로 유통중인 솔리다임 SSD 제품 가격을 인하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가격인하는 솔리다임 SSD 총 6개 모델(SOLIDIGM 670p M.2 NVMe 512GB, 1TB, 2TB / SOLIDIGM P41 PLUS M.2 NVMe 512GB, 1TB, 2TB)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M.2 NVMe SSD를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솔리다임은 SK하이닉스와 인텔의 합작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리얼 월드 워크로드의 다양한 이용사례들을 분석하고 최고의 성능으로 동작 할 수 있도록 설계-제작되어 일상적인 생산성과 게이밍에 중점을 둔 PC 사용자에게 탁월한 성능과 가치를 제공한다.

솔리다임의 첫 모델인 P41 Plus는 PCIe 4.0 임에도 방열판이 필요 없는 32~36도 수준으로 매우 훌륭한 안정성을 보이는 만큼 발열이 중요한 노트북 업그레이드용으로도 매우 적합하다.

피씨디렉트에서 유통하는 솔리다임 SSD 제품은 5년의 무상A/S를 지원하며, 구매 및 기타 서비스에 관련된 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