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햇, ‘기업 신뢰도' 및 '투자대비효과’ 부분 ‘3년 연속 1위 기업’ 수상 영예
상태바
레드햇, ‘기업 신뢰도' 및 '투자대비효과’ 부분 ‘3년 연속 1위 기업’ 수상 영예
  • PC사랑
  • 승인 2007.02.21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햇, ‘기업 신뢰도' 및 '투자대비효과’ 부분 ‘3년 연속 1위 기업’ 수상 영예
오픈 소스 분야의 세계적 선두주자인 레드햇 코리아(www.kr.redhat.com)는 오늘, 레드햇이 미국의 유명 IT 매거진인 ‘CIO 인사이트(CIO Insight)’가 소프트웨어 업체 IT 관리자 및 경영자들을 대상으로 선정한 ‘기업 신뢰도’ 및 ‘투자대비효과’ 부분에서 3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CIO 인사이트’는 매년 미국 IT 업계의 중역들을 대상으로 솔루션 도입을 통한 경비 절감 효과와 수익 증대 등과 같은 실제적인 IT 시스템 운영상의 문제 해결에 기여한 소프트웨어 업체를 선정하는 설문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CIO인사이트가 최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레드햇의 솔루션은 시스템 확장및 축소 적용이 용이하고, 사용자들은 ‘서브스크립션(구독: subscription) 모델’을 통해 사용한 만큼 비용을 지불할 수 있어, 투자대비효과(ROI)가 가장 높은 기업으로 꼽혔다. 특히 추가적인 시스템 도입 시에도 인적, 물적 자원을 투입하지 않고도 무리 없이 구동할 수 있는 점이 장점으로 꼽혔다.

또한 레드햇은 가장 신뢰도가 높은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레드햇의 솔루션을 도입해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 중 90% 이상이 계속 레드햇과 일할 것이라고 밝히는 등 높은 기업 신뢰도를 보였다.

특히 레드햇은 일정 예산을 가지고 정해진 시간 안에 정확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해주어,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레드햇코리아 박준규 이사는 “레드햇은 고객들에게 많은 선택의 여지를 주고, 오픈 소스를 기반으로 최적의 기술을 빠르게 개발해 기존 하드웨어와 어플리케이션에서 무리 없이 구동될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이를 통해 향후에도 고객들의 기대에 계속 부응할 수 있도록, 시스템 운영 면에서 보다 경제적일 뿐만 아니라, 신뢰할 수 있는 양질의 서비스 개발에 노력할 것이다”라고 의의를 밝혔다.

보다 자세한 ‘IT 인사이트’ 조사 결과는 http://www.redhat.com/promo/vendor/?sc_cid=bcm_bnrhpciovalue_037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