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하이엔드 게이밍노트북 푸짐하게 사은품 쏜다
상태바
MSI, 하이엔드 게이밍노트북 푸짐하게 사은품 쏜다
  • PC사랑
  • 승인 2012.06.0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MSI 공식 유통사인 엔씨디지텍은 인텔의 3세대 아이비브릿지CPU가 탑재된 MSI 최신형 게이밍 노트북 MSI GT70-i7 Hyper Cannon(17.3형) 시리즈와 MSI GT60-i7 Extreme Super RAID(15.6형, Msata 128GB 탑재)모델을 구매하는 전원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엔씨디지텍은 이번 아이비브릿지 GT60, GT70 모델 구매시 신규 게이밍노트북 신규모델 출시 기념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다양한 이벤트 사은품을 마련했다. 먼저 MSI GT70-i7 Hyper Cannon 시리즈와 MSI GT60-i7 Extreme Super RAID[Msata128GB] 모델을 구매하면 기본 8GB에서 추가로 16GB 메모리를 업그레이드 하여 총 24GB의 RAM를 무상으로 증정하기로 했다.
 
또한 명품 게이밍 KINJU 스틸마우스와 MSI 노트북 전용 키스킨과 액정보호필름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게이밍 노트북 구성에서 메모리 용량이 적을 경우, 게임 시작시 또는 스테이지 맵 로딩(데이터 읽기)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어 이번 이벤트는 이를 보완하는데 큰 효과를 나타낼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MSI 초고성능 하이엔드 GT시리즈 게이밍 노트북인 GT70-i7 Rising(17.3형) 모델과 GT60-i7 Extreme(15.6형) 모델 2종은 아이비브릿지 CPU인 i7-3610QM(2.3GHz/MAX 3.30GHz) 프로세서가 탑재됐으며, 3D 그래픽 성능에 강한 엔비디아 지포스 GTX670M GDDR5 3GB를 탑재해 고화질, 고사양 게임 구동이 가능하다.
 
THX TruStudio PRO 기술을 적용해 최상위급 음향 시스템을 구현했으며, 다인오디오 프리미엄 스피커를 통해 현실감 있는 음질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또한 Cinema Pro 기술이 적용되어 음향과 화질에 생동감을 증폭시켰으며, 골드 플래시 오디오 잭의 적용으로 이어폰이나 헤드셋 사용시 스테레오의 출력을 한층 부드럽고 파워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MSI 독자적 기술인 MSI 쿨러 부스터 기술 또한 노트북의 발열을 최소화 할 수 있으며, 구동게임의 데이터의 핑값만 우선적으로 제공해 게임 속도를 한층 원활히 해주는 게임랜 부스트가 탑재되었고, 게이밍의 명가 스틸 게이밍 키보드도 적용되어 LED 백라이트 디스플레이 모드와 함께 게이밍 성능의 최적화를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 대상 모델인 하이엔드 MSI GT70-i7 Hyper Cannon(17.3형) 시리즈와 MSI GT60-i7 Extreme Super RAID(15.6형, Msata 128GB 탑재)모델은 온라인 쇼핑몰, 가격비교사이트 및 엔씨디지텍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제품구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MSI 노트북 공식 유통사인 엔씨디지텍(1577-7155 / www.ncdigitech.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PC사랑 우재용 기자 wjy@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