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블루투스 무접점 키보드 'KN01 BT'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앱코, 블루투스 무접점 키보드 'KN01 BT' 할인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2.12.28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이태화, 오광근)가 'ABKO HACKER KN01 BT 블루투스 TKL 무접점 게이밍 키보드(이하: KN01 BT)'의 특가 소식을 전했다.

KN01 BT는 텐키리스 레이아웃의 무접점 키보드로 이번 특가 행사를 통해 KN01 BT(블랙 45g), KN01 BT(블랙 55g), KN01 BT(화이트 45g)을 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KN01 BT는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앱코 KN01 무접점 키보드의 블루투스 버전으로 블루투스 5.0 무선 연결과 C-Type 케이블 유선 연결로 효율성과 편안함을 더한 제품이다. 최대 3개의 기기까지 멀티페어링이 가능하며 간단한 단축키 조작만으로 빠르게 기기 전환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여기에 3,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로 최대 10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여 끊김 없는 자유로움을 더했다.

무접점 스위치는 조용하고 부드러운 키감으로 손목의 피로도를 줄여주며 특유의 중독적인 타건감으로 게이머뿐만 아니라 오피스 사용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45g은 부드럽고 깔끔한 느낌으로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키압이며, 55g은 초콜릿을 부러트리는 듯한 구분감으로 중독적인 타건감을 선사한다.

KN10 BT는 특유의 시크함을 살리고자 일반 키캡보다 더욱 또렷하고 깔끔한 PBT 이중 사출 키캡을 적용했다. 이중 사출은 가공 난이도가 높지만 각인의 위치가 일정하고 내구성이 높아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기존 KN01 제품과 다르게 RGB LED를 덜어내어 심플한 느낌을 준다.

이 외에도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한 딜레이 없는 고성능 ARM32, 고스트 현상이 없는 완전 무한 동시 입력,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손목이 편안한 스텝스컬쳐2까지 적용해 다방면의 완성도를 높였다.

무접점 키보드에 관심이 있다면 KN01 BT 특가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