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K, PC(Steam) 버전 ‘영웅전설 여의 궤적Ⅱ -CRIMSON SiN-’ 2023년 1월 26일 발매 결정
상태바
CLEK, PC(Steam) 버전 ‘영웅전설 여의 궤적Ⅱ -CRIMSON SiN-’ 2023년 1월 26일 발매 결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12.27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주식회사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대표: 첸 웬웬)는 니혼 팔콤 주식회사(대표: 콘도 토시히로)가 개발하는 스토리 RPG ‘궤적시리즈의 최신작이자 칼바드 공화국 편의 새로운 장이 될 영웅전설 여의 궤적 -CRIMSON SiN-’PC(Steam) 버전(자막 언어: 번체중문/한국어)2023126()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영웅전설 여의 궤적 -CRIMSON SiN-’ 디지털 디럭스 버전 / DLC

영웅전설 여의 궤적 -CRIMSON SiN-’ 디지털 디럭스 버전 / DLC 팩은 발매일인 2023126() 이후에 유료로 판매할 예정인 캐릭터 의상’, ‘어태치 아이템’, ‘할로우 코어 Voice’, ‘BGM 세트를 모두 다운로드할 수 있다.

조기 구입 특전 DLC 및 그 외 소비 아이템 계열 DLC는 포함되지 않는다.

 

조기 구입 특전

Steam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디지털 스탠더드 버전’, ‘디지털 디럭스 버전202329() 16:59(한국 시각)까지 구입하면 특전으로 반 전용 의상 밋시 의상’, 할로우 코어 Voice ‘주요 감시 대상 RA’ 및 아니에스 전용 의상 ‘Z-1 모델(아니에스 Ver.)’ 3종류의 DLC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또한, 발매일로부터 202321() 23:59(한국 시각)까지 게임 본편을 10%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반 전용 의상 밋시 의상

칼바드 공화국의 인기 마스코트인 밋시가 찾아왔다! 주인공 반의 의상을 연기자용 귀여운 탈 인형 밋시 의상으로 변경할 수 있다.

 

할로우 코어 Voice ‘주요 감시 대상 RA’

전술 오브먼트 ‘Xipha(자이파)’의 시스템 보이스를 칼바드 중앙정보부 CID의 주요 감시 대상인 의문의 인물 ‘RA’의 음성으로 변경할 수 있다.

 

아니에스 전용 의상 ‘Z-1 모델(아니에스 Ver.)’

해결사 사무소가 인기 모터 스포츠 ‘Z-1 그랑프리의 워크스 팀에 엔트리했을 때, 스폰서인 쉐리드 황태자가 취미로 디자인한 ‘Team SPRIGGAN’ 전용 레이싱 모델 의상이다. 아니에스의 의상을 변경할 수 있다.

 

디지털 스탠더드 버전디지털 디럭스 버전의 공통 특전이다.
조기 구입 특전 DLC202329() 16:59(한국 시각)까지 구입하는 경우에 한정된다.
특전 제공 종료 일시는 지역에 따라 상이하다.

 

Steam 버전에 대해

Steam 버전은 21:9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도 지원하여 보다 광활한 풍경과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화면이 넓어져 표시할 수 있는 정보량이 늘어나 적과의 전투도 유리해진다.

 

스토리

칠요력 1209.
마피아 조직 아르마타의 위협이 사라지고, 과거의 평온을 되찾은 칼바드 공화국.

그러던 어느 날――
수도 이디스의 한구석에서 CID(중앙정보부) 특수 부대가 누군가에게 끔찍하게 살해되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한다.

사태를 수습하기 위해 움직이는 칼바드 경찰과 유격사 협회.
새로운 소란의 냄새를 맡고 암약하기 시작하는 뒷세계 세력.

그 이디스에서 의외의 인물이 찾아와 뒷세계 해결사(스프리건)’ 반 아크라이드도 조사에 나서게 된다.

살인 사건을 일으킨 인물은 대체 누구이며 목적은 무엇인가?
그리고 증조부의 마지막 유산, “8의 제네시스를 찾고자 노력하는 아니에스는――?

짐승과도 같은 검붉은이형의 포효무언가를 찾고자 하는 소년 소녀와의 재회가
그들의 궤적(이야기)’을 피할 수 없는 인과로 이끌어 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