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ECHI(사테치), 워크스테이션 필수품 11 in 1 썬더볼트 4 독 국내 출시
상태바
SATECHI(사테치), 워크스테이션 필수품 11 in 1 썬더볼트 4 독 국내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2.12.1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SATECHI(사테치)의 국내 공식수입원인 이도컴퍼니티앤디는 워크스테이션의 필수품 썬더볼트 4 독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사테치의 썬더볼트 4 독 제품은 내장 포트수 부족으로 불편함을 느끼는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썬더볼트(C타입) 포트 3개 ▲USB 3.2 포트 3개 ▲썬더볼트 호스트 포트 ▲USB 2.0 포트 ▲SD리더기 포트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 ▲3.5mm 오디오잭으로 구성되어있는 11 in 1 도킹스테이션이다.

최대 해상도 4K 디스플레이 60Hz를 지원하는 듀얼 HDMI 포트는 모니터, TV, 태블릿, 노트북 등 다양한 기기에서 선명한 영상을 딜레이없이 출력이 가능하여 눈의 피로를 줄여줄 수 있다.

또한, 유선형의 슬림한 바디는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되어 뛰어난 발열처리와 강한 내구성을 지니고 있어, 이미 해외에서는 내구성과 디자인, 기능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라고 호평을 받고 있다.

썬더볼트 4 의 데이터전송속도는 최대 40Gbps에 달하며, 최대 96W의 PD전원 공급이 가능하고 데이터전송과 동시에 대부분의 맥북과 노트북 등의 기기를 충전할 수가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후면에 배치된 USB 3.2 A타입 포트는 최대 10Gbps의 속도를 낼 수 있으며, 3개의 포트수로 A타입 단자를 사용하는 스피커, 프린터, 키보드와 마우스 등 다양한 외부 디바이스를 충분히 연결할 수 있다.

추가로, UHS-II 형식을 지원하는 SD카드 슬롯은 대용량 파일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고 최근 오디오잭 없이 출시되는 노트북들이 많아지고 있는 현 시장에서 유선 3.5mm단자의 헤드폰을 보유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활용도가 높은 도킹스테이션이 될 것이다.

사테치의 썬더볼트4 독 제품은 이도컴퍼니 공식스토어인 스마트캔디와 펀샵,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