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이션, 맥세이프 호환 액세서리 2종 출시
상태바
이메이션, 맥세이프 호환 액세서리 2종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2.11.29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이메이션(imation)은 오진상사(대표: 승우진)를 통해 맥세이프 액세서리 2종(이메이션 마그네틱 마운트 & 마그네틱 폰 그립)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이메이션 맥세이프 액세서리는 맥세이프 기능을 통해서 스마트폰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메이션 마그네틱 마운트는 듀얼 자석이 내장되어 있는 맥세이프 기능으로 다양한 장소에서 자석으로 손쉽게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어 헬스장, 주방, 드레스 룸, 자동차 등 여러 환경에서 손을 쓰지 않더라도 두 손은 자유롭게 동영상 시청이나 촬영 등 스마트한 디지털 생활이 가능하다.

특히, 냉장고나 헬스기구 등 자석이 붙는 금속 표면에서 사용하면 스마트폰과 마그네틱 마운트를 손쉽게 탈착할 수 있어, 여러 장소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이메이션 마그네틱 마운트는 볼 헤드가 장착되어 있어, 360도 회전이 가능하여 원하는 각도로 다양하고 손쉽게 스마트 폰을 조절할 수 있으며 색상은 블랙, 레드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 되었다.

이메이션 마그네틱 폰그립은 맥세이프 기능을 이용하여 손 쉽게 스마트폰에 탈부착 할 수 있으며, 편안하게 스마트폰을 지지하여 손의 피로도를 줄여주고 대화면 스마트폰도 한 손으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강력한 네오디움 자석을 사용하여 튼튼한 고정력을 자랑한다. 이메이션 마그네틱 폰 그립은 3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가로모드에 최적화된 스탠드 기능으로 영상시청과 영상통화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이메이션 마그네틱 폰그립은 화이트로 출시되었으며 바이올렛, 핑크, 스카이블루 총 3가지 탑 플레이트를 추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컬러를 손 쉽게 바꿔 사용할 수 있다.

이메이션 맥세이프 액세서리는 모두 강력한 자석을 사용하여 튼튼하게 고정하는 것이 특징으로 고가의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더욱 견고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아이폰이 아닌 타사 스마트폰의 경우 맥세이프 호환 케이스 혹은 메탈링을 활용하면 이메이션 맥세이프 액세서리 제품 모두 사용 가능하다.

이메이션은 멕세이프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차량용 고속충전 거치대, 2in1 무선충전기, 마그네틱 거치대 및 마그네틱 링 등 맥세이프 관련된 제품 군을 강화하고 있으며 소비자에게 더욱 스마트한 디지털 생활이 가능하도록 추가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