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22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SIEK, ‘콘솔 게임기’ 부문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22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SIEK, ‘콘솔 게임기’ 부문 수상
  • 남지율
  • 승인 2022.11.29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2022년을 마무리하는 이번 2022 하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363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중 2022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콘솔 게임기’ 부문은 SIEK가 수상했다.

 

콘솔 게임기
SIEK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5는 SIE가 출시한 플레이스테이션 콘솔 게임기다. 이 콘솔 게임기는 플레이스테이션 시리즈 최초로 초고속 SSD를 품어 굉장히 빠른 로딩 속도를 특징으로 한다. 또한, 레이 트레이싱이 지원되는 GPU를 탑재한 만큼 지원 게임 플레이 시 더욱 실감 나는 조명 효과와 함께할 수 있다.

플레이스테이션®5용 게임패드 ‘듀얼센스’에도 주목할 필요가 있다. 게임/무기 등에 따라 저항이 달라지는 ‘적응형 트리거’를 품어 기존 게임패드에서는 느끼지 못했던 강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이뿐만이 아니라 섬세한 진동까지도 생생하게 구현하는 ‘햅틱 피드백’도 듀얼센스의 특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