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함과 확장성을 동시에 잡았다. 제닉스 아레나 T 데스크 1200/1500
상태바
심플함과 확장성을 동시에 잡았다. 제닉스 아레나 T 데스크 1200/1500
  • 이백현
  • 승인 2022.11.25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제닉스는 게이밍의자, 책상,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 게이밍 주변기기를 생산하는 브랜드로 특히 게이밍 의자, 책상 부분에서 인지도가 높은 편이다. 최근에는 서서 작업할 수 있도록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아레나 X 모션데스크를 선보여 눈길을 끈 바 있다. 그런 제닉스가 이번에는 탄탄한 기본기와 자유로운 확장성을 가진 기본형 책상을 선보였다. 아레나 T 데스크는 어떤 책상일까?

 

제닉스의 노하우 담긴 책상

제닉스는 ‘게이밍 룸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특히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 게이밍 주변기기 뿐만 아니라 게이밍의자·책상 분야에서도 꾸준한 제품개발을 통해 제닉스만의 영역을 구축한 기업이다. 그런 제닉스가 이번에는 탄탄한 기본기와 다양한 액세서리를 통한 확장성을 가진 책상을 선보였다.

아레나 T 데스크는 컴포터블 화이트, 크리에이티브 그레이, 솔리드 브라운, 이니셔티브 블랙 총 4개의 상판 컬러 출시되어 인테리어, 취향에 맞는 색상을 조합할 수 있다. 디자인을 살펴보면 몸이 닿는 상판 전면부에 인체에 편안하고 키보드·마우스 사용 시 팔을 지지해 주는 얼고 커브가 적용됐다. 이러한 전면 라운딩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안정적이고 편안한 자세를 유지한다.

나만의 공간을 꾸미기에 적합한 1200형. T자 디자인으로 책상다리로 인한 공간 차지가 적다.
크리에이티브그레이와 화이트프레임이 적용된 1500형. 듀얼모니터환경을 구성하기에 적합하다. 전면 얼고 커브로 책상에 밀착해 앉았을 때 편안하고 팔을 받쳐준다.

 

안정적인 마감, 단단한 내구성

상판에는 LPM 코팅이 적용됐는데, LPM 코팅이란 고온 열 접착 방식의 코팅으로 스크레치 및 마모에 강한 특성을 지니고 있다. 단단한 마감처리와 강력한 내구성으로 생활 스크레치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인다.

고강도 강철 프레임으로 최대 150kg의 하중까지 지지 가능하며, 흔들림 방지 분체도장 마감을 통해 깔끔한 표면을 보여준다.

고온열접착 방식의 LPM 코팅마감으로 마모와 스크레치에 강한 특성을 보여준다.

 

액세서리로 다양한 확장성 제공

또 PC 홀더, 멀티탭 트레이, 컵홀더, 헤드셋 거치대 등 다양한 별매 액세서리를 사용한 확장성에도 주목할 만하다. PC 홀더는 책상 우측 하단에 PC를 거치할 수 있는 액세서리로, 공간 절약과 PC 발열 제어에 도움을 준다.

멀티탭 트레이는 ‘학교 책상’같은 느낌으로 하판 아래에 물건을 보관할 수 있도록 해준다. 컵 홀더는 책상 위에 물기가 남지 않도록 음료가 담긴 컵을 편한 위치에 거치할 수 있는 액세서리다. 헤드셋 거치대 또한 책상 위 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활용하는데 도움을 준다.


마치며

아레나 T 데스크는 제닉스가 그동안 게이밍의자, 책상을 제작하며 쌓아온 ‘가구’와 ‘게이밍기어’에 대한 노하우가 엿보이는 책상이다. 특히 PC 홀더와 헤드셋 거치대 등의 별매 액세서리는 일반적인 가구 제조사에서 찾기 어려운 게이머들을 위한 액세서리로, 간단한 아이디어지만 실사용에 많은 영향을 준다. 나만의 휴식·엔터테이닝 공간을 꾸미고 싶은 사용자라면 제닉스 아레나 T 데스크도 좋은 선택일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