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3사, 인텔 정품 CPU 구매 인증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3사, 인텔 정품 CPU 구매 인증 프로모션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11.25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코잇(대표: 손창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3사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정품 구매 인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10월 인텔에서 출시한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정품 제품을 구매한 후 본인의 SNS를 통해 인증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프로모션을 통해 응모자에게 추첨을 통한 소정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텔 정품 CPU란 인텔이 공식으로 지정한 국내 공인대리점을 통해 판매되는 제품을 뜻한다. 인텔 정품 CPU를 구매한 경우 CPU의 박스 패키지 또는 데스크톱 PC 본체를 확인하면 인텔 공인대리점 각 3사의 로고가 담긴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Real CPU 사이트를 통해 인텔 정품 CPU 유저로 등록하면 각 3사 공인대리점(피씨디렉트, 코잇, 인텍앤컴퍼니)을 통해 3년 무상 A/S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A/S를 접수한 CPUA/S 기간 내 단종된 경우 차상위 제품 무상 교체가 가능한 대상이 된다. 마지막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되는 정품 CPU 등록 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빼놓을 수 없는 혜택이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정품 제품을 구매했다면 정품 등록 후 고객 전용 혜택을 누리고 이번 프로모션에도 참여하시어 경품 추첨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최대 5.8 GHz 동작 속도, 최대 24 코어, 32 스레드를 제공하며, 이전 세대 대비 효율적인 E 코어와 인텔 스마트 캐시가 증가해 오픈월드, 3D RPG 등 각종 고사양 게임 뿐만 아니라 3D 렌더링, 전문 영상 및 이미지 편집 등 전문적인 고사양 작업 프로그램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