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올인원 프리미엄 오디오 'IA2000' 출시
상태바
아이리버, 올인원 프리미엄 오디오 'IA2000'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2.11.2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이리버가 고급스런 디자인에 파워풀한 고출력을 자랑하는 올인원 프리미엄 오디오 'IA2000'을 출시했다.

IA2000의 듀얼 풀레인지 드라이버(Dual Full-range Drive)를 통해 나오는 최대 60W 출력의 강렬함과 후면에 적용된 에어덕트로 풍부하고 입체감 있는 사운드가 최대 강점이다. 소리가 또렷해지는 홀(Hole) 패턴을 적용한 전면의 메탈 소재 그릴과 화이트 컬러의 레더 소재 마감으로 따스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특히 상단 컨트롤 버튼은 터치 방식으로 편의성을 높였으며, 아날로그 감성의 조그 다이얼 볼륨 버튼으로 재미 요소도 추가했다.

CD는 물론 블루투스, FM라디오, USB, AUX 등 다양한 입력 방식을 지원해 편리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USB 포트를 통한 모바일 기기 충전도 가능하다. 또한 3.5mm to RCA 오디오 케이블로 DVD 플레이어나 TV와 연결해 강력한 사운드로 음향을 출력할 수 있으며, 헤드폰이나 이어폰을 연결해 음악 감상도 가능하다.

알람모드 및 취침모드를 지원하며, CD, FM 라디오, USB, 버저음 중에 선택하여 설정할 수 있다. 플랫, 록, 재즈, 팝, 클래식 등 총 5종의 이퀄라이저를 제공해 취향에 맞게 최적화된 음색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물리 안테나로 잡음 없이 선명하고 깨끗한 FM 라디오 수신이 가능하며 멀리서도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리모컨도 제공된다.

IA2000의 공식 출시가는 210,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