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PS5·닌텐도 스위치 ‘사무라이 메이든 ~SAMURAI MAIDEN~’ 11월 24일 패키지 제품 예약판매 시작
상태바
게임피아, PS5·닌텐도 스위치 ‘사무라이 메이든 ~SAMURAI MAIDEN~’ 11월 24일 패키지 제품 예약판매 시작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11.23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Clouded Leopard Entertainment(대표: 첸 웬웬)와 협력하여, 주식회사 D3PUBLISHER(대표: Tomoaki Imanishi)가 일본에서 발매하는 미소녀 사무라이 액션 플레이스테이션 5, 닌텐도 스위치 사무라이 메이든 ~SAMURAI MAIDEN~’ 패키지 제품 예약판매를 2022112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무라이 메이든 ~SAMURAI MAIDEN~’은 전국 시대에 소환된 여고생이 닌자 소녀들과 인연을 만들고 난세의 악을 베는 미소녀 사무라이 액션 게임이다. 본 작품에서는 소녀들이 입을 맞춰 능력을 끌어올리는 입맞춤의 술법등과 같은 스킬과 여고생 사무라이의 검술로 적을 단칼에 베어 버리고, 미소녀 닌자의 인술로 소탕하는 검술과 인술이 하나 된 액션 고카게 시스템이 탑재되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평범한 소녀가 악을 물리치고 혼돈을 헤쳐 나가는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플레이스테이션 5, 닌텐도 스위치 사무라이 메이든 ~SAMURAI MAIDEN~’ 패키지 제품의 예약 구매 특전과 초회 구입 특전은 다음과 같다.

 

PlayStation 5, Nintendo Switch ‘사무라이 메이든 ~SAMURAI MAIDEN~’ 패키지 제품 예약 구매 특전

예약 구매 특전 이미지는 예시이며, 실제 제품과는 다를 수 있다.

수량이 한정되어 있다.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제공이 종료될 수 있다.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있다.

 

초회 구입 특전

오프닝&엔딩 악곡 모음집다운로드 코드

DLC 츠무기 전용 의상 교복 갸루

 

플레이스테이션 5, 닌텐도 스위치 사무라이 메이든 ~SAMURAI MAIDEN~’ 패키지 제품의 예약 판매 기간은 1124일부터 1130일까지이며,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121일이며, 심의 등급은 15세 이용가이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 공식 웹사이트 및 게임피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