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 한정판 컨트롤프릭 썸스틱' 출시
상태바
스틸시리즈,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 한정판 컨트롤프릭 썸스틱'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2.11.22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스틸시리즈(CEO: 에릭샴 라바니)와 콘솔 게이밍 기어 액세서리 컨트롤프릭 (Kontrol Freek)이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의 출시를 기념해 '컨트롤프릭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를 런칭 했다고 밝혔다.

컨트롤프릭은 콘솔용 퍼포먼스 게이밍 기어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특수 소재를 결합한 제품으로 게임 시 편안함과 정확도를 향상시켜 콘솔 게이머들의 인-게임 퍼포먼스를 극대화 해주는 제품이다. 컨트롤프릭의 본사는 미국 조지아주 애틀란타에 위치해 있으며, 스틸시리즈가 소유하고 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Call of Duty Modern Warfare II) 컬렉션은 콜 오브 듀티 (Call Of Duty)의 사이먼 '고스트' 라일라와 태스크포스 141에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PC와 콘솔 게임용 2가지 버전이 출시되었다.

스틸시리즈 X 컨트롤프릭은 콜 오브 듀티의 사이먼 고스트 라일라와 태스트포스 141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컨트롤프릭 퍼포먼스 썸스틱을 국내 출시했다. 컨트롤프릭과 콜 오브 듀티는 이전에도 한정판 퍼포먼스 썸스틱을 만든 이력이 있다.

이번에 출시된 썸스틱은 게이머들이 플레이에서 게임 우위를 선점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태스크포스141'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컨트롤프릭의 독점적인 고무 화합물로 제작된 한정판 썸스틱으로 사용자가 게임 내 감도를 최적화할 수 있어 보다 정교한 제어, 최대의 정밀도를 게이머들에게 제공한다. 이로 인해 게이머들은 상대방의 공격을 무력화시키고, 전세를 뒤집을 수 있다.

또한, 컨트롤프릭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썸스틱은 모든 구매자에게 독점 인-게임 소환카드를 제공하며, 컨트롤프릭 홈페이지를 통해 썸스틱 구매하면 '한정판 태스크코스141 챌린지 코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액티비전 글로벌의 소비자 제품 부서, SVP 라트나 키팔 (Ratna Kirpal)은 "컨트롤프릭은 오랜 시간 동안 엑티비전의 훌륭한 파트너이며, 이번 협업을 통해 콜 오브 듀티 팬들에게 더욱 편안한 사용감과 게임 경험의 확장, 특별한 한정판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썸스틱은 스틸시리즈 국내 공식 수입원인 엠엔웍스에서 운영하는 스틸시리즈 공식 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