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신 키스크’ 참전 결정
상태바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신 키스크’ 참전 결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11.2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PlayStation 5, PlayStation 4, PC(Steam)에서 절찬 판매 중인 길티기어시리즈의 최신작 길티기어 -스트라이브-(GUILTY GEAR -STRIVE-)’의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신 키스크의 참전이 결정되었다고 발표하며, 한국어 더빙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긴 푸른 깃발로 사냥감을 쫒는, 한창 자라는 중인 와일드 보이 신 키스크참전!

신 키스크는 긴 리치와 돌진력이 우수한 필살기를 통해 적의 품속으로 파고들어 불시에 기습을 걸 수 있으며, 근거리전이 뛰어나 다루기 쉬운 캐릭터로, 외형과 배틀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는 한국어 음성 더빙 트레일러가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다.

 

DLC 캐릭터 신 키스크20221124()부터 단품 판매가 시작되며, ‘GGST 시즌 패스 2’를 구매한 경우 별도 구매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신 키스크공식 프로필

신 키스크

(한국어 CV: 남도형)

 

긴 푸른 깃발로 사냥감을 쫒는 한창 자라는 중인 와일드 보이

 

-신장: 181cm

-체중: 73kg

-혈액형: 불명

-생년월일: 531

-출신: 이률리아 연왕국

-취미: 참신한 형용사를 모색하는 것, 서툰 것을 하나씩 극복하는 것

-소중한 것: 가족, 넘치는 식욕, 마지막 것은 말할 수 없다.

-싫어하는 것: 서툰 것을 극복하지 않는 녀석, 어린애 취급을 당하는 것.

 

-소개문

이률리아 연왕인 아버지 카이 키스크와 하프 기어인 어머니 디지사이에서 태어난 아이로, 인간과 기어의 쿼터라고 할 수 있다. 기어의 피를 이어받았기 때문에 평범한 인간보다도 몇 배나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그는 주변 사람들의 관심을 피하기 위해 어릴 적 솔에게 거두어졌다.

솔의 서바이벌에 치우친(본인 왈)’ 교육 탓에, 지금은 남자다우면서도 장난기가 넘치는 하지만 교양 면에서는 살짝 떨어지는 모습이 되어 버렸다.

겉모습과는 달리 실제 연령은 10세 미만이며, 정신적으로는 여전히 어리다. 낙관적이면서 깊이 생각하지 않는 성격으로, 나쁘게 말하면 단순, 좋게 말하면 천진난만하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때로는, 그런 순박함이 사태를 타개하는 열쇠가 되는 일도 있다.

 

‘GGST 시즌 패스 2’ 상품 개요

▶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시즌 패스 2 상품 구성

가격: 27,500

- 추가 플레이어블 캐릭터 4(‘브리짓’, ‘신 키스크’ + 추가 예정 캐릭터 2)

- 추가 배틀 스테이지 (2스테이지)

- 추가 캐릭터 컬러 팩 2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및 신규 DLC 캐릭터, ‘신 키스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블로그와 트위터,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