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게임 플레이의 완벽한 몰입감을 구현한 게이밍 스피커 '아레나3' 출시
상태바
스틸시리즈, 게임 플레이의 완벽한 몰입감을 구현한 게이밍 스피커 '아레나3'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2.11.21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스틸시리즈(CEO: 에릭샴 라바니)가 어떤 상황에서도 완벽한 몰입감을 구현해 주는 새로운 스피커 '아레나3(Arena3)'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게이밍 스피커는 프리미엄 라인 제품으로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스틸시리즈의 프리미엄 헤드셋 아크티스 사운드(Arctis Sound)의 기술이 모두 도입된 제품이다.

아레나3는 어떤 게임에서도 완벽한 몰입감을 구현할 수 있으며,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결합함으로써 게이밍 사운드 시장에서 오랫동안 채워지지 않았던 '사운드 몰입감'의 니즈를 완벽히 충족시켜주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스틸시리즈의 아레나3는 하나의 USB 커넥션으로 진정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창출해낼 수 있어 '게이밍 사운드의 베스트셀러' 아크티스(Arctis)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특별히 세계 최초 프로급 파라메트릭 EQ가 적용된 소나 오디오 소프트웨어 스위트를 통해 개별 주파수를 튜닝할 수 있는 기능까지 갖추어 사용자가 자신에게 맞는 '고품질 몰입형 오디오'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아레나3 스피커는 게임 내에서 최상의 사운드스케이프를 만들어 낼 수 있게 설계 되었으며, 프리미엄 유기 섬유와 실크 드라이버로 디자인되었다. 사이버펑크, 레드 데드 리뎀션 2, 갓 오브 워, 콜 오브 듀티, 어쌔신 크리드, 데스티니 2를 비롯한 다양한 몰입형 게임 플레이어들이 원하던 게이밍 스피커의 모든 기능을 구현해 낸 것이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스틸시리즈의 아크티스(Arctis) 시리즈는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사운드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아크티스(Arctis)의 기능을 그대로 담은 아레나3를 통해 게이머들이 승리의 영광을 실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본 제품은 스틸시리즈 국내 공식 수입원인 엠앤웍스에서 운영하는 스틸시리즈 공식 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