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오는 11월 23일 OVVICE SD10/GT10 게이밍 사무용의자 출시, 특가 및 이벤트 실시
상태바
제닉스, 오는 11월 23일 OVVICE SD10/GT10 게이밍 사무용의자 출시, 특가 및 이벤트 실시
  • 이백현
  • 승인 2022.11.18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컴퓨터 게이밍의자,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가 11월 23일, 사무용 메쉬의자 신제품 OVVICE SD10, GT10을 대상으로 출시와 함께 특가 이벤트를 본사 네이버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오비스 SD10 체어는 헥사 구조의 에어메쉬 등받이로 인체 발열과 습기를 외부로 분산시켜 쾌적한 피부 오도를 유지하게 도와주며 피부에 닿아도 불편하지 않은 촉감과 체중 분포에 따라 섬세하게 무게를 분배해준다.

오비스 GT10 체어는 풀메쉬로 된 사무용의자로 윈텍스사의 고탄력 에어 매쉬로 늘어남을 방지하고 쾌적한 착석감을 유지 시켜준다. 헤드레스트 및 팔걸이 부분은 높낮이 조절, 전/후방 조절, 각도 조절 등 사용자 체형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며 하판의 깊이, 요추 받침 조절 등 다양한 기능도 내장되어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메쉬 소재를 통해 느낄 수 있는 시원함과 쾌적한 착석감,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기능을 이용해 피팅감은 높이고 피로감을 낮춘 의자 제품"이라며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