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지스타 2022 참여…다양한 커스텀키보드와 수냉PC 전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지스타 2022 참여…다양한 커스텀키보드와 수냉PC 전시
  • 이철호
  • 승인 2022.11.17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키보드, 수냉PC, 딥러닝서버, 행망PC 전문 제조기업 몬스타주식회사(대표:이승재)의 PC기어 브랜드, 몬스타기어가 2022년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BEXCO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2’에 참여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몬스타기어는 자체 디자인과 설계로 국내외 유저로부터 호평 받는 커스텀 키보드를 대거 전시한다.

특히 ▲우측 상단의 OLED 화면과 좌측 상단의 노브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Arrow75' ▲상판결합 방식으로 균일한 타건감과 타건음을 제공하고 몬스타기어 MG87 2.4 무선지원 기판을 사용할 수 있는 'Classic TKL(WKL)' ▲빈틈없이 꽉 채운 아크릴 하우징으로 정갈한 타건음을 선사하고 다양한 컬러 조합이 가능한 'Classic TKL' 등의 신작 커스텀 키보드 키트를 지스타 2022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크릴 커스텀 키보드 신모델인 '프로젝트 X87'과 '아쿠아67' 키보드도 전시된다.

몬스타기어의 전문가들이 꼼꼼하게 제작한 프리미엄 게이밍PC도 전시된다.

▲인텔 코어 i9-13900K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90 그래픽카드, 자체 설계한 수냉쿨링 시스템를 사용한 화이트 수냉PC '마닐라' ▲흑조를 형상화한 디자인에 최상급 CPU와 그래픽카드를 담은 프리미엄 게이밍PC '블랙스완' ▲초승달을 닮은 케이스에 게이머와 전문가가 원하는 최신 사양과 커스텀 수냉쿨링 솔루션을 듬뿍 담은 커스텀 수냉PC '블루문' 등의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을 보유한 커스텀 수냉PC가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다양한 게이밍 기어도 전시된다. 지스타 2022 몬스타기어 부스에서는 게이머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디자인된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이 전시된다. 또한, 근사한 디자인과 풍부한 사운드를 지닌 사운드바 스피커 5종 신모델도 모습을 드러낸다.

한편, 몬스타기어는 지스타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을 위해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 중 1등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인텔 13세대 게이밍 PC가 증정되며, 2등은 몬스타기어 가츠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1대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3등에는 다크플래쉬 DK210 케이스, 4등에는 몬스타기어 MK308 기계식 키보드가 증정되며, 5등에는 질리오스장패드, 갤럭시장패드, 마스코트마우스패드, 상어장패드 등이 증정된다. 이벤트에 당첨되지 못한 관람객에도 달콤한 막대사탕이 증정된다.

또한, 몬스타기어 마닐라 수냉PC를 필두로 구성된 4K 게이밍 부스에서 게임을 즐긴 관람객에는 구매한 상품과 굿즈를 담을 수 있는 쇼핑백을 증정한다. 본 행사는 갤럭시코리아, 다크플래쉬, MSI 후원으로 진행된다.

지스타 2022 몬스타기어 부스는 부산 BEXCO B2C관 C17번에 위치해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몬스타기어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