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SK브로드밴드와 함께 지스타 2022 공동 출전…시연작 6종 공개
상태바
CFK, SK브로드밴드와 함께 지스타 2022 공동 출전…시연작 6종 공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11.1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CFK, SK브로드밴드와 지스타 2022에 B2C 공동부스 출전
- CFK가 출시한 게임 6종, 닌텐도 스위치, PC, PlayZ로 시연 기회 제공
- 시연만 하면 100% 상품 지급... 유저 대회 '식스타 게이트 하이 스코어 어택' 이벤트도 개최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게임퍼블리셔 CFK(대표: 구창식)11, 오는 1117일부터 11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게임쇼 '지스타 2022'에 자사와 SK브로드밴드가 B2C 부스로 공동 참가한다고 밝혔다.

 

CFK-SK브로드밴드 지스타2022 B2C 부스

 

CFK-SK브로드밴드 지스타 2022 공동부스에서는 총 6종의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관람객은 CFK가 출시한 게임들을 닌텐도 스위치와 PC, SK브로드밴드의 올인원 플레이박스 ‘PlayZ’로 즐길 수 있으며 시연작과 시연 가능한 플랫폼은 다음과 같다.

 

CFK-SK브로드밴드 지스타 2022 공동부스 시연작 (6)

 

1) 닌텐도 스위치, PC 시연 게임

 

 

 

 

게임명

장르

시연 플랫폼

개발사

식스타게이트: 스타트레일

리듬

닌텐도 스위치

스타라이크

셔터냥! Enhanced Edition

횡스크롤 액션

닌텐도 스위치

프로젝트 모름

닌자 일섬

액션

PC

Asteroid-J

 

2) PlayZ 시연 게임

 

 

 

게임명

장르

개발사

홍마성 레밀리아 비색의 교향곡

액션

Frontier Aja

원더보이 리턴즈 리믹스

횡스크롤 아케이드 액션

CFK

QV(큐브이)

액션 어드벤처

IZZLE

CFK-SK브로드밴드 공동부스 시연 라인업(6)

 

또한, 양사는 참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CFK-SK브로드밴드 지스타 2022 공동부스에 방문하는 관람객은 게임을 시연만 해도 다양한 이벤트 물품을 증정한다.

부스 내 게임을 1개 시연할 때마다 럭키 쿠폰을 1장 증정하며, 쿠폰의 스크래치를 긁으면 CFK의 퍼블리싱 게임 IP가 들어간 한정판 스티커와 엽서, 클리어 파일, 데스크 패드 중 하나를 무작위로 얻을 수 있다. 럭키 쿠폰에서 얻는 상품 중에는 부스에서 시연할 수 있는 SK브로드밴드의 'PlayZ' 도 포함되어 있다.

많은 관람객 방문이 예상되는 지스타 2022 3, 4일차에는 유저 대회 이벤트도 진행된다.

1119, 1120일 양일간 CFK-SK브로드밴드 지스타 2022 공동부스에는 '식스타 게이트: 스타트레일'을 활용한 유저 이벤트 '하이 스코어 어택'을 진행한다. 양일 각각 최고 득점자 1명씩 선발하며, 1등에게는 닌텐도 스위치 OLED 1, PlayZ 1대를 당일 바로 지급한다.

참여하고자 하는 관람객은 지스타 2022 개장 후부터 폐장 1시간 전인 오후 5시까지 이벤트 시연대에서 지정된 곡과 설정으로 플레이 하면 된다. 시연은 추후 출시 예정인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진행된다. 1인당 시연기회는 단 한 번으로, 최고 득점 스코어는 당일 마감 시간까지 실시간으로 갱신된다.

양일 중 하루라도 우승한 유저는 다른 날 참가할 수 없다. 유저 대회 이벤트에 진행될 곡은 CFK 공식 소셜채널 및 식스타 게이트 공식 소셜 채널에 추후 공개된다.

​​​​​​​한편, 국내외 다양한 게임을 퍼블리싱 중인 CFK는 콘솔 외 다양한 플랫폼으로 서비스를 전개하는 이른바 '멀티 플랫폼' 퍼블리싱을 전개 중이다. 이를 위해, CFK는 최근 B tv에 자사 게임 5종을 입점, 서비스한다고 발표하기도 했다. 양사는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PlayZ'에 연내 10여종의 게임 라인업을 갖춘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