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에스파워, 충전 속도를 끌어올린 고속무선충전 보조배터리 '에너자이저 QE10013PQ' 출시
상태바
씨앤에스파워, 충전 속도를 끌어올린 고속무선충전 보조배터리 '에너자이저 QE10013PQ'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2.11.09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씨앤에스파워(CNS Power)가 무선충전속도와 유선충전속도를 모두 끌어올린 고속 무선충전 보조배터리 '에너자이저 QE10013PQ'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점은 무엇보다 글로벌 브랜드답게 무엇보다 안전에 신경을 썼다는 것이다. 최근 보조배터리 핵심 부품의 가격 급등에도 불구하고, 저가형 제품과 차별화되는 프리미엄 배터리 셀을 담아 안전성을 끌어 올렸다. 자체 인증 완료된 프리미엄 고품질 리튬 폴리머 배터리 셀은 까다로운 안전 테스트 통과했으며, 과전류 보호, 과전압 보호, 과전류 보호, 과열 보호 등, 에너자이저만의 엄격한 안전기준을 적용해,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했다.

유선 충전 최대 20W, 무선 충전 최대 15W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더욱 빠른 고속 충전이 가능하며, 최대 3개의 디지털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가장 인기있는 10,000mAh 대용량으로 최신 스마트폰을 두 번 이상 완전 충전할 수 있는 넉넉함을 자랑한다. 카툭튀를 줄여주는 슬림 디자인으로 휴대성하기 편하다. 쓰기 편한 터치 센서 스위치를 달아 쉽게 배터리 잔량 및 무선 충전을 활성화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