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게이밍 노트북을 특가로 만나자!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 빅스마일데이 참여
상태바
최신 게이밍 노트북을 특가로 만나자!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 빅스마일데이 참여
  • 남지율
  • 승인 2022.10.27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기가바이트(GIGABYTE) 공식 수입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10월 31일부터 11월 11일까지 지마켓 글로벌에서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 행사에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빅스마일데이 행사를 통해 선택쿠폰 15% (최대 30만), 중복쿠폰 10% (최대 10만), 카드할인 8%(최대 7만) 혜택을 제공받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대표모델은 기가바이트의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와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인 G7 (인텔 CPU), A5 (AMD 라이젠 CPU) 라인업이다.

게이머의 감성을 자극하는 미래지향적 디자인으로 새롭게 출시된 기가바이트 G7 KE는 전작에 비해 디자인, 퍼포먼스 등에서 많은 부분이 개선되었다. 12세대 엘더레이크 코어 i5-12500H CPU(12코어, 16스레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60 그래픽카드를 조합해 최신 게임도 문제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MUX 스위치를 탑재하여 사용자가 직접 외장 GPU 활성화(논옵티머스)를 설정할 수 있으며, 높은 성능을 필요로 하는 게임에서 발생하는 딜레이를 최소화할 수 있으며 프레임 속도를 평균 8%까지 높일 수 있다. 더욱 압도적인 그래픽 퍼포먼스로 게이머, 크리에이터의 요구를 충족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게이밍 노트북이다.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의 가성비라는 수식어가 붙으며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는 어로스 15P XD, 17G XD는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답게 안정적이면서 높은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인텔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 시리즈의 탑재로 고사양 게임을 안정적이면서 원활하게 즐길 수 있다. 빅스마일데이 참여를 기념해 초특가 프로모션을 한정 수량 준비했다.

어로스 5 SE4는 인텔 12세대 엘데레이크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70이 탑재되어 빠르고 강력한 성능으로 게이밍 데스크톱의 성능을 발휘하며, 복잡한 연산을 처리하는 퍼포먼스 코어와 문서 작성 등 비교적 가벼운 프로세싱에 사용하는 에피션트 코어 두 종류의 코어 턉재, 높은 성능이 필요 없을 때 고성능 코어를 쉬게 하여 배터리 효율을 극대화한 뛰어난 전력 효율성을 자랑한다

A5 K1 R7은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으로 7nm 공정을 사용한 AMD 라이젠 세잔 CPU를 탑재했다. 그래픽 카드는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60 탑재로 고사양 게임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는 게이밍 노트북이다. 윈도우 기본 설치된 모델 구매시 별도의 추가 설치 없이 수령과 동시에 사용이 가능하다.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은 얇은 베젤의 적용으로 스크린대 바디 비율을 최대화하여 한층 더 생생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더불어 sRGB 100%의 색 재현율과 300nit의 밝기를 지원하는 FHD 최대 300Hz IPS 패널이 적용되어 선명한 색상 구현과 끊김 없는 부드러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AORUS 17G는 옴론(OMRON)사와 협력하여 자체 개발한 기계식 키보드를 장착하여 일반 키보드 보다 타건감이 뛰어나 옴론 스위치 특유의 느낌으로 게임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은 전국 기가바이트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년 무상 A/S를 지원받을 수 있다.

에스라이즈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통해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 프로모션 소식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 문의는 지마켓 기가바이트 노트북 판매 페이지 및 기가바이트 노트북 고객지원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