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틀비치(Turtle Beach), 유무선 연결이 가능한 '리콘 클라우드' 하이브리드형 컨트롤러 출시
상태바
터틀비치(Turtle Beach), 유무선 연결이 가능한 '리콘 클라우드' 하이브리드형 컨트롤러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2.10.26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브랜드인 터틀비치는 지난해 성공적으로 게이밍 컨트롤러 제품을 출시하고, 지난 8월 ‘리액트-알 컨트롤러 (REACT-R Controller)’에 이은 하이브리드형 컨트롤러인 ‘리콘 클라우드 컨트롤러(Recon Cloud Controller)’ 2종을 대원CTS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리콘 클라우드 컨트롤러는 블루투스 연결 및 탈착식 USB-C 타입 케이블로 유선 연결을 지원하는 하이브리드 컨트롤러 타입으로 터틀비치만의 특별한 오디오 기술이 추가되어 높은 호환성과 최상의 오디오 몰입감을 제공한다.

입력 스위치를 무선 모드로 바꾸고 안드로이드 8.0+ 모바일 기기, PC에서 블루투스로 연결할 수 있으며, 조절 가능한 탈착식 폰 클립으로 스마트폰을 고정하여 편안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30시간 이상 지속되는 무선 배터리로 엑스박스 게임패스, 스팀 링크 등을 플레이할 수 있다. 동봉되어 있는 엑스박스 게임패스 얼티밋 1개월 무료 구독권으로 다양한 게임 라이브러리를 경험할 수 있다.

USB-C 연결형 탈착식 3m 길이의 부드러운 직조 케이블로 엑스박스와 PC에서 유선 모드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기존 Recon 컨트롤러의 가장 인기 있는 기능인 프로에임 포커스 모드, 인체 공학적 냉각 손잡이, 슈퍼휴먼 히어링*(Superhuman Hearing), EQ 사전 설정*, 차세대 진동 피드백*, 3.5mm 헤드셋 연결* 등을 모두 리콘 클라우드 컨트롤러에서도 사용가능 하다. (*유선 모드에서만 이용 가능)

리콘 클라우드 컨트롤러는 컨트롤러 뒤편에 위치한 2개의 버튼은 원하는 기능으로 설정할 수 있고, 특별한 질감으로 마감한 트리거와 범퍼, 정확한 8방향 방향패드와 부드러운 엄지 스틱의 움직임은 더욱 빠르고 정확한 컨트롤을 할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손잡이 디자인과 질감으로 장시간 플레이가 가능하다. 

터틀비치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방문하면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