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가츠 클래식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가츠 클래식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 이철호
  • 승인 2022.10.21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키보드 및 딥러닝 수냉PC 벤처강소기업 몬스타 주식회사(대표: 이승재)의 PC기어 브랜드, 몬스타기어가 감성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가츠 클래식 'BT SOUND'를 출시했다.

몬스타기어 가츠 클래식 BT SOUND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는 어느 공간에서도 모던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대형 스피커로, 메탈 소재의 스피커 그릴을 선택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고퀄리티 가죽 패브릭 마감도 돋보인다.

또한, 블루투스 5.0이 적용되어 구형 블루투스 스피커보다 더욱 안정적인 연결을 지원한다.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다양한 기기와 연결하여 콘텐츠의 사운드를 10m의 먼 거리에서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AUX를 통한 유선 연결도 지원한다.

음질도 뛰어나다. 몬스타기어 가츠 클래식은 고품질 유닛을 통해 50W의 강력한 출력을 발휘하며, 바닥면에 특별한 공기순환이 가능한 에어덕트를 장착하여 더욱 풍성한 사운드와 고퀄리티 저음을 들려준다. 볼륨은 물론 베이스/트레블을 컨트롤러로 조절할 수 있는 것도 포인트다.

배터리 용량은 6000mAh로, 한번 충전에 16시간(50% 볼륨 기준)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타입C 포트를 사용했기 때문에 타입C 충전기 및 케이블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몬스타기어 가츠 클래식 BT SOUND 블루투스 스피커의 출시기념 할인된 가격은 120,000원이며, 제품과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몬스타기어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