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저지연 전자 거래 특화 'Alveo X3 시리즈' 네트워크 카드 발표
상태바
AMD, 저지연 전자 거래 특화 'Alveo X3 시리즈' 네트워크 카드 발표
  • 이철호
  • 승인 2022.10.20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AMD가 저지연 전자 거래에 초점을 맞춘 핀테크 특화 제품인 새로운 Alveo X3 시리즈 네트워크 카드를 공개했다. Alveo X3 시리즈는 다양한 저지연 거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턴키 배포를 지원하며, 고객에 따른 맞춤형 구축 경로도 제공한다.

제품 포트폴리오는 두 가지 형태의 하드웨어로 구성됐다. 먼저 Alveo X3522 저지연 네트워크 어댑터는 유비쿼터스 X2 시리즈 NIC의 업그레이드형 제품으로, 플러그 앤 플레이 NIC로 작동해 안정적인 거래를 위한 일관성 있는 응답시간을 제공한다. 본 플랫폼은 Onload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지원을 통해 표준 리눅스 네트워킹 스택이 가지고 있는 지연 문제를 해소하고 TCPDirect와 같은 타 호스트 기반 소프트웨어를 지원한다.

알베오 X3522PV 적응형 가속기 카드는 Vivado Design Suite을 통해 솔루션 공급업체가 고도의 맞춤형 핀테크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완전한 하드웨어 프로그래밍 옵션을 지원한다.

새로운 시리즈는 주요 증권사, 시장조성자, 헤지펀드 및 거래소는 경쟁 우위를 점하기 위해 지연 없는 신속한 거래, 위험 관리 등을 제공한다.

Alveo X3 시리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자사 홈페이지의 제품 상세 정보 페이지를 통해 확인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