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화미디어, 맥세이프 무선 충전 기능이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YMQ21Duo' 출시
상태바
연화미디어, 맥세이프 무선 충전 기능이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YMQ21Duo'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2.09.30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연화미디어는 미니멀 디자인으로 차별화에 나선 휴대가 가능한 2in1 마그네틱 무선 충전기를 국내시장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맥세이프 무선 충전 기능이 있는 이 블루투스 스피커는 두 가지 기능을 하나의 제품에서 사용이 가능해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리고 무선으로 스피커를 사용할 수 있어 자유롭게 음악을 청취할 수 있는 신제품이다.

특히 2대의 스피커를 연결하면 무선으로 TWS를 경험할 수 있으며 내장된 1200mAh의 배터리로 최대 9시간을 무선으로 사운드 청취가 가능하다.

또한, 최대 15W 출력으로 아이폰을 고속으로 충전할 수 있으며, 사이즈가 작고 견고하게 만들어져 있어 실내 및 여행용으로도 적합하다. 마그네틱이 장착되어 있어 거치가 가능하며 충전 중에도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 영화와 음악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신제품은 KC인증, 맥세이프 충전, 블루투스 5.0, EDR, FOD, 미끄럼 방지패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의 관심을 갖기에 충분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연화미디어가 출시하는 'YMQ21Duo'의 스펙은 입력 18W, 출력 15W(스마트폰)를 지원하고 있으며 아이폰 사용자뿐 아니라 안드로이드 사용자에도 마그네틱 링을 사용한다면 무선충전이 가능하다. YMQ21Duo의 가격은 55,000원으로 화이트 색상 제품이 먼저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