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깔끔하고 단정한 사운드의 '널 오디오(Null Audio)' 이어폰용 케이블 '엡실론(Epsilon)' 런칭
상태바
소리샵, 깔끔하고 단정한 사운드의 '널 오디오(Null Audio)' 이어폰용 케이블 '엡실론(Epsilon)' 런칭
  • 남지율
  • 승인 2022.09.29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금일 싱가포르 오디오 케이블 전문 브랜드 '널 오디오(Null Audio)'의 이어폰 케이블 '엡실론(Epsilon)'을 런칭했다. 널 오디오는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기술과 엄선된 재료 및 부품으로 케이블을 제조하여 고성능, 고품질, 가격 경쟁력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오디오파일과 전문가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금일 출시되는 엡실론은 이어폰용 커스텀 케이블로, 구리 도체의 UP-OCC 공법을 통해 제작되었으며 맞춤형 고품질 금속으로 정밀한 음향 성능을 구현하고 간섭 노이즈를 줄인다. 이를 통해 엡실론은 전 음역대를 명료하게 구현하며 풍성한 중역과 질감 있는 저역을 표현해낸다.

23AWG 선재 굵기의 엡실론은 와이어당 126개, 케이블당 504개의 높은 도체 개수를 가지고 있으며 낮은 저항과 지연 없는 신호 전송을 유발한다. 또한, 리츠 5 설계로 채택된 각 와이어는 'PVD(Physical Vapor Deposition)' 증착 과정을 통해 절연되어 산화 및 변색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하고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해 케이블의 수명을 연장시킨다.

이와 함께 양극 산화 처리된 알루미늄 합금의 하드웨어와 경량 디자인의 검은색 절연 케이블 슬리브는 유연하고 견고하게 제작되어 기능성과 심미성을 모두 갖췄다. 정밀 제도된 24K 금도금의 커넥터와 단자의 경우 2핀, MMCX 커넥터와 2.5mm, 3.5mm, 4.4mm 단자 가운데 사용자가 원하는 방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

소리샵 관계자는 "엡실론’은 깔끔하고 정확하며 정돈된 느낌의 사운드와 상하로 확장된 공간감이 매력적인 제품"이라며, "음악 감상용과 무대용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오디오필과 전문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널 오디오의 신제품 엡실론의 출시 가격은 192,000원이며,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